<임진록3 재건> 게임이 나온다면...(40번째)
<임진록3 재건>
싱글플레이 주막 활용 편?...?...?
(새로운 시설 소개...튜토리얼...?)
◇◇◇ ◇◇◇ ◇◇◇
◇시나리오 제목◇
무역을 제패하는 거상이 되어라...???
◇시나리오 조건◇
ㅡ(지원) 무역상이 죽지 않게 하시오
ㅡ제한시간내 쌀10000, 나무10000이 되게 하시오
(만,만...?)
ㅡ아군 일꾼 행복도를 위해 본영에
행복도 관련 아이템을 옮기시오
ㅡ아군 전장 유닛의 피로도를 해소시키기 위해
천막에 피로도 관련 아이템을 옮기시오
◇게임 시작 전. . .◇
ㅡ무역상 9, 본영 1 , 주막 1, 천막 1 받고 시작한다
(다른 유닛은 없다, 대신에 용병이 나온다?)
ㅡ일꾼을 뽑을 수 없다,건물 해체 안된다
ㅡ쌀1000, 나무1000 가지고 시작...? (천,천...?)
ㅡ10배 불리기,늘리기 도전?... 상인,주모와의
거래를 통해 자원을 모아라?,짐승 가죽을 활용해라?
◇게임 시작◇
ㅡ쉬운 난이도...무역상으로 할 수 있는 방법 소개...
ㅡ튜토리얼??? (여기여기 하시오, 저기저기 하시오...)
ㅡ제한시간 넉넉?...
ㅡ용병들이 짐승무리가 습격할 때 등장?
《용병》
나라별 작은 생체 유닛...창병,궁수,총병...
◇◇◇ ◇◇◇ ◇◇◇
◇시나리오 정리◇
ㅡ아군,적군 모두 이용 가능한 주막...(무역상 한정?)ㅡ가격 차이는 각각 주막의 랜덤한 금액 때문에...?
ㅡ제한시간 30분?
ㅡ멀티플레이보다 높은 가격 차이?
(상인, 주모의 말: 여기서만 높게 쳐줍니다...???)
ㅡ중간중간 약한 짐승무리
ㅡ가까운 곳에 있는 쉼터들
ㅡ행복도,피로도 개선을 많이 해주는 아이템이
더 잘 나오는... 그런 쉬운 난이도...???
◇시나리오 정리2◇
ㅡ아군 유닛에게 직접 전달하는 상황 빠짐...
본영,천막은 아군 전체에게 조금의 영향력을...
(1,5,10,15,20...낮게)
직접 전달은 선택된 유닛에게 큰 영향력을...
(... ... + 20,30,50,100...높게.........직접 전달도
주위 모든 유닛에게 영향력 퍼지는 아이템 존재?)
◇시나리오 정리3◇
ㅡ기본 시나리오 조건을 만족하면...
일꾼 1,장수 1, 창병 1 등장해서 '시나리오 정리2'의
간단 체험으로 끝?,마무리?
◇ ◇◇ ◇◇◇
글 적으면서 또 새로운 것을 만들고...
전에 적었던 글들과 내용 충돌이 나고...
정리는 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