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재건> 게임이 나온다면...(58번째)
<임진록3 재건>
사기,피로도,행복도 다시 정리하기
x번째글들을 확인 안하고 그냥 하기
앞뒤 안맞는건 덤...
사기■■■■□□□□□□
1.사기를 올리기
최대 50분으로 한경기가 끝나야 함으로 땡
2.사기 몇분간 유지
이것도 50분 경기,10분 휴식을 위해?? 땡땡
3.사기 내리기,더 빠르게 내리기
ㅡ일꾼,무역상 죽을 때 사기 내리기
백성이 죽어서 사기 떨어진다...괜찮...표현만 조심...
ㅡ전장 유닛이 죽을 때 사기 내리기?
보류...(다시 적으면서 이상해짐...)
ㅡ장수가 죽으면...?
전투는 계속...이것도 다시 생각...
4.사기 관리 때문에 전투를 안한다...
피곤해진다,심심해진다?
5.이동식 망루는 뿌시면 내려간다...?
내려간다...너무 밸런스 파괴가 될꺼 같아서???
6.계속 적으면서 헷갈리고... 변경하고...
전투에서 이기면 사람 스스로 사기 오르니까...?
이대로???...
나중에 또 바꾸기???...그럴꺼 같다
피로도■■■■■■■■□□
1. 100
최대치가 되면 중립으로 변한다...
나름 신박한 아이디어...좋다
2. 0
실제 전쟁에서 피로도가 0이라면 말이 안되지만
게임상이니까 가능하다?
3. 1~99
단계를 나눌까...
여기에 전장 유닛 죽으면 변하는 걸 넣었던가... ...
이것도 사기처럼 다시 고민고민... ...
4. 몇분동안 안 오르기
장수 능력?,아이템 등으로 유지하기...
5. 사기 보다는 올리고 내리는 것에 부담은 덜하다...
더 많은 피로도 아이템들을 만들면...재미있나...?
그때그때 선택...나쁘지 않다
행복도■■■■■□□□□□
일꾼에게 행복을 주기 위해? 만들게 되었지만
역시나 어렵다...
1. 0
0...을 생각 안한 것 같다...지금도 생각 없다???
행복하지 않다...이것도 중립으로는?? 너무 그렇다...
2. 100
생산(베돌이) 효율 증가, 지원(감돌이)는...???
가격 판매시 +@ 더 받고?,구매시 ㅡ@ 덜 받고?
3. 50
시작 행복도 단계...0으로 바꾸고 마이너스 플러스??
마이너스면 너무 불행하다... 50이면 중간이다???
4.행복도도 피로도와 마찬가지로 변동에 부담은
덜해야 하는데... 행복도 0은 뭐라고 했더라...?
다른 글에 적었겠지...뻔하게 느려지고 일 안하고...
...주막에 가고 였던가??? 찾기는 역시 귀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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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피로도,행복도...어정쩡한걸 만들어 냈다
앞으로도 계속 바뀔거 같다
정답은 없다
나는 오늘도 58번째...오팔... 오판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