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재건> 게임이 나온다면...(70번째)
<임진록3 재건>
물병에 물을 안 챙겨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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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플레이 시나리오 "극심한 무더위와 가뭄" 편
시나리오 조건시작종료
ㅡ이 시나리오에서 피로도 100은 중립이 되는 것이
아니라 쓰러져 죽는다(적군도 예외는 아니다)
ㅡ피로도가 5초에 1이 아니라 5초에 2가 오른다?
(피로도 100이 8분 20초 --> 4분 10초만에 찬다)
ㅡ다행히 밤에는 피로도가 오르지 않는다?내려간다?
(현재 피로도의 30%가 내려간다 서서히 내려간다)
ㅡ맵에는 감자,대나무 자원만 소량? 있다
(적군은 자원,아이템을 비축해논 창고?가 있다)
ㅡ상인은 3분,7분,12분,20분,35분,48분에만 온다?
(기우제 아이템이 점점 크게 비싸진다?, 아군이
기우제를 성공하면 싸진다? 빨리 온다?)
ㅡ아군,적군 제단에서 기우제를 올려서 비를 내려야
자원 수급에 용이하다...하지만 확률이 낮다
(적군0%,아군은 처음은 0%,5,10,15,20,25%순...)
ㅡ아군,적군 모든 유닛(+장수)은 이동속도가 느리다?
(더위를 먹어 느려진다?,적 본영까지 가기 힘들다?)
ㅡ아군이 적군 보다 유닛은 많다
(전투가 아니라 날씨와 싸워야 한다)
ㅡ불화살이 자원에 붙으면 자원은 더이상 안생긴다?
(다행히 번지지는 않는다?)
ㅡ맵은 낮에는 적 진형 상관없이 모든 곳이 다 보인다
(밤에는 당연히? 안보인다)
ㅡ낮의 길이가 한바퀴를 돌면? 바뀌는 거지만
이 시나리오에서는 2번 돈다? 밤은 한바퀴만 돈다
(낮 8분에는 몸을 사리고 밤 4분에 전투를 한다?)
ㅡ유저 선택 vs AI 랜덤으로 시나리오가 시작된다
서로 같은 나라가 되었을때 한쪽이 장수를 뽑으면
다른 쪽은? 같은 장수를 뽑을 수 없다?
(장수도 여기선 피로도 관리를 해야 된다?)
ㅡ장수의 피로도 최대치는 300으로 고정 된다?
(5초 2... 12분 30초 버틴다,못 버티면 죽는다)
ㅡ장수가 죽으면 다른쪽에서도 뽑을 수 있다?
(가격은 기본보다 비싸진다?)
ㅡ맵에 바다는 없다? 강물은 있다? 만들어야 한다?
맵 가운데에는 호수가 있다 이곳에서 아군 본영이
있는 곳까지 땅을 파서 물길을 만들면 승리한다?
(아군의 피로도가 빠르게 내려간다?)
ㅡ기우제가 한번도 성공을 못해도 마지막에 된다?
(50분을 버티면 제단에서 빛이 위로 쫙...뭉게뭉게
하늘에서 비가 내려 시나리오가 종료된다?)
시나리오 밸런스...
ㅡ비 확률을 더 낮게...싱글 전용 아이템으로 높게?
ㅡ상인의 피로도,기우제 아이템 수량...점점 적게?
ㅡ적군 비축된 자원,아이템 수량...적군도 쓰러지게?
ㅡ맵의 길이,적군의 공격 횟수...보고 막을 정도?
ㅡ불화살이 번지게...위험하다???
ㅡ장수...유저의 선택에 따라 이득,손실?
물물물물물물물물물물물물물물물물물물
적다보니 피로도 관리의 중요성?
피로도 만들고 점점 의도대로? 잘 되는 것 같다...
날씨가 아니라 전투로 인한 관리를 다시 손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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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곤하다...물을 먹었는데도 지친다...
밥먹고 다시 힘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