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귀신과 사는 남자 3번째

ㅁ아이러브ㅁ 2012. 1. 26. 10:48
728x90

겁쟁이 귀신들의 이야기

 

------------------------------------

 

대화창.

 

""  겁쟁이 4

[]  겁쟁이 1

{}  겁쟁이 2

()  겁쟁이 3

 

~~~~. 시간의 흐름.

 

## 필요할 때 쓰는 말 말 말.

 

--------------------------------------------------

 

나는 구석진 곳으로 밀려났다.

그렇게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가 나는 뭔가가 번쩍하고 생각나 일어나 그들에게 말했다.

" 여러분 제가 대단한 걸 알게 되었어요. "

{ 아앙?...뭘...알게 됬다고? }

( 어떤거요? )

" 여러분이 귀신이 된 이유를 알게 되었다고요. "

{ 으음...뭔데..?? }

( 궁금,,,궁금....)

 

왠지 갑자기 대단한 사람이 된것처럼 착각?이 되면서 나는 말했다.

" 똥 묻은 돈, 신호 위반, 귀신의 집 여기에 모든 것이 있었단 말씀...에헴!!!!."

 

{ 이 녀석이 귀찮게 하네...그러니까 어떤게 이유냐고!!!?!?!?!? }

(궁금....궁금....궁금...궁금....)

 

조금은 당황하면서 나는 말했다.

" 아니...저 ...그러니까...돈, 위반, 집 이렇게 3개가 여러분과 관련이 있는거죠... "

{ 아~..그런거야....난 또 대단한 거라고.....}

(실망...실망...실망..실망...실망...실망....)

 

나의 대단하다고 생각한 추리는 이렇게 막을 내렸다...???

내릴뻔했다..

하지만 한 사람의...한 귀신에 의해서 다시 막은 올랐다.

 

잠자리에서 갑자기 껑충 뛰어올라 일어난 귀신1.

[ 그 추리에는 허점이 있다. 그러니 너의 추리는 틀렸어!!!!!! ]

 

이렇게 말한 후....

다시 잠들었다. 영원히 잠든 것처럼......그렇게 아주 잘 자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