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임진록3 게임이 나온다면... 114번째

ㅁ아이러브ㅁ 2022. 11. 6. 00:06
728x90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14번
충격과 공포의 질문과 답...

1.아이디어는 어디서 얻나요?
ㅡ누울때,글쓰면서,가만히 있을때
ㅡ임진록3 재건 : 블랙 드래곤 워... (꺄 멋져)
ㅡ다음,네이버에서 단어 뜻 검색...
ㅡ가끔가다 임진록 카페 들어가서 내가 쓴 아이디어랑 같은거 없기를 바라면서 검색...

2.글쓴이의 개인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ㅡ남자,토끼띠,물병자리,A형,INFP,ISFP(I,랑P는 높은데 중간이 애매하다, 언제나 나란 놈은 그렇다)

3.마자사 모드에서는 24계절이 아니라 랜덤 별자리로 시작한다...??? (갑자기?)
ㅡ궁수자리 ㅡ 화살 공격력이 높아진다?
ㅡ물병자리 ㅡ 홍수가 자주 발생한다?
ㅡ처녀자리 ㅡ 여성 캐릭터의 능력치가 올라간다?
ㅡ나머지 별자리 또는 새로 적어야 한다...그런데 별자리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확히 모른다 또 공부해야 한다...

4.(또 갑자기) 최근에 아이돌을 아는가?
ㅡ 예전에 본인이 쓴 슈퍼스타k3에 소녀시대 제시카가 꿈에 나와서 쓴것처럼 카리나가 꿈에 나왔다 그러다보니 찾게 되었다
ㅡ 본인 글 :슈퍼스타k3에서는 화려한 조명에 맞고 쓰러지고 카리나가 나온 꿈에서는 발차기를 맞고 쓰러진다
ㅡ 그리고 이상하게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장원영이 나왔다
ㅡ 장원영은 꿈에 안나왔다
ㅡ 그냥 내가 백수에 쓰레기 변태새끼라서 나왔나보다
ㅡ 카리나,장원영이 같이 있는 카메라 앵글이면 어떨까?

5. 일할 생각은 있는가?
ㅡ 농부는 "일하러 갑니다"라고 말하지만 나는 일할 생각이 없다 농부는 "그렇게 합죠" 말을 잘 듣는데 나는 말도 안 듣는다
ㅡ 주식 마이너스 -50%가 제자리로 가도 천만원이 안된다 그거라도 본전이 되었으면 한다ㅠㅠ

6.앞으로의 계획은 있는가?
ㅡ 뻔뻔하게도 나는...
임진록3 게임이 나오고 나온 게임이 내가 쓴 글 아이디어로 나와서 하루에 한끼라도 먹을 수 있는 돈을 받았으면...하지만 현실은 저작권 침해며 표절에 뭍혀서... ...제발 개처럼 빌어서라도 돈을 얻었으면 한다

7.내년까지가 마지막???
ㅡ 통장 잔고+마이너스 -50%주식+적금300...
ㅡ 검은 토끼의 해를 넘을수 있을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