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개사 추가)

ㅁ아이러브ㅁ 2022. 11. 13. 19:44
728x90

찌질하게 멀리서 짝사랑만 한 남자가...
좋아하는 그녀의 결혼식에서?, 사인회에서?...라는 상상으로 노래를 들으며...

원곡
전상근 ㅡ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개사
x x x ㅡ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o 다 끝이라고
x 다 끝이라고

o 우리 다신 마주하지 말자
x 이제 다신 좋아하지 말자

o 내게 모질게도
x 나를 모르는데도

o 대했던 그대에게
x 웃어준 그녀에게

o 처음으로 내뱉은 말
x 아직도 못 내뱉은 말

o 아직 사랑하는데
x 그녈 좋아하는데

o 더는 내 곁에 없단 걸 알아
x 더는 내 곁에 없단 걸 알아

o 너 먼저 떠나고
x 그녀 먼저 떠나고

o 혼자 남겨진 나는
x 혼자 남겨진 나는

o 오늘도 한숨만 내쉬며 걷는다
x 오늘도 한숨만 내쉬며 걷는다

o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o 그렇게 사랑했던 우리가 남이 되는 게
x 그렇게 좋아했던 그녀가 떠나 갔는 데

o 돌아오지 않을 네 뒷모습을 보며
x 돌아오지 않을 그녀 뒷모습을 보며

o 아직 너를 사랑한다고
x 아직 그녀를 좋아한다고

o 말하지 못했어
x 말하지 못했어

o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o 혹시 네가 다시 돌아오면
x 혹시 그녀가 다시 돌아와도

o 고백할게
x 대답못해

o 거짓말이라고 보고 싶었다고
x 거짓말이라고 보고 싶었다고

o 우연히라도 마주치길
x 우연히라도 마주치길

o 바래왔었다고
x 바래왔었다고

o 오늘 하루가 참 길어
x 오늘 하루가 참 길어

o 우리 그렇게 헤어지던 날
x 그녈 이렇게 떠나보낸 날

o 애써 웃음을 지었던
x 애써 울음을 흘렸던

o 내가 참 바보 같죠
x 나는 참 바보 맞죠

o 그때 널 잡았었다면
x 그때 그녈 마주보았다면

o 지금 달라졌을까
x 지금 달라졌을까

o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o 그렇게 사랑했던 우리가 남이 되는 게
x 그렇게 좋아했던 그녀가 떠나 가는 데
o 돌아오지 않을 네 뒷모습을 보며
x 돌아오지 않을 그녀 뒷모습을 보며
o 아직 너를 사랑한다고
x 아직 그녀를 좋아한다고
o 말하지 못했어
x 말하지 못했어

o 하루 종일 네 사진을 보고 있으면
x 하루 종일 그녀 사진을 보고 있으면

o 다시 돌아가고 싶어
x 다시 좋아하고 싶어

o 너를 품에 안고 싶어
x 그녀에게 말하고 싶어

o 그날 그대를 놓치지 않았다면
x 그날 그녀를 용기내 마주보았다면

o 어땠을까
x 어땠을까

o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o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o 그렇게 사랑했던 우리가 남이 되는 게
x 그렇게 좋아했던 그녀가 떠나 가는 데
o 돌아오지 않을 네 뒷모습을 보며
x 돌아오지 않을 그녀 뒷모습을 보며
o 아직 너를 사랑한다고
x 아직 그녀를 좋아한다고
o 말하지 못했어
x 말하지 못했어


o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o 혹시 네가 다시 돌아오면
x 혹시 그녀가 다시 돌아와도
o 고백할게
x 대답못해
o 거짓말이라고 보고 싶었다고
x 거짓말이라고 보고 싶었다고
o 우연히라도 마주치길
x 우연히라도 마주치길
o 바래왔었다고
x 바래왔었다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