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늦바람12 <한평뮤>

ㅁ아이러브ㅁ 2023. 1. 11. 03:34
728x90

Rocking doll(록킹돌), GOT the beat(갓더비트)
...
1월 7일 ㅡ Rocking doll(록킹돌)
1월 27일 ㅡ GOT the beat(갓 더 비트)

ㅡㅡㅡ
Rocking doll(록킹돌)
(나는 락킹돌로 읽었다...)
ㅡ로아,주리,아리,레나...'ㄹ'...R...?
ㅡ팬덤명:TBA... *난 TBA가 팬덤명인줄 알았다...
이건 나의 명백한 잘못이다*... ... ...
ㅡ잘못했음에도 쓰는...정말 내 멋대로 만드는 팬덤명: 로켓단,락스피릿,아주아나 로리리레,
인형왕•록,골잌롣,놀킹롭...(그만 만들어야겠다...)

GOT the beat(갓 더 비트)
ㅡ갓 더 비트...드랍 더 비트...때가 쏙 비트...???
ㅡ나무위키 멤버부분 글을 읽고 느낀점은 최고급 음식재료로 만든 요리... // ...삐딱한 나의 주관적 시선으로는 가전제품 자체로 만드는 요리가 아닌 무언가이다?...{냉장고 문짝을 뜯어오고 세탁기에 빨래를 꺼내와서 가스레인지의 쇠받침대랑 에어컨 필터를 통에 넣어서 만들었다???}

ㅡ짧은 생각ㅡ
<[{이번 늦바람12가 나에게 꽤 위험할 것 같다...
...그런데도 계속 글을 써본다}]>

ㅡㅡㅡ
록킹돌
1. Survive
ㅡ영어...영어...영어...(무슨 뜻이었을까...?)
ㅡ'그러니까 스타워즈 세계관에서 싸웠다는 거죠?'
2. Grey
ㅡ이것도 영어...(모르겠다...)
ㅡ'우주 공간에서...무대 공연하셨다는 얘기죠??'
3. Heart Rider
ㅡ(한국어가 들린다...)
ㅡ'그런데 귀가 뾰족하시네요?...'
ㅡ...'지구와 닮은 별에 놀러가신다고요???'
4. Rocking Doll
ㅡ'갑자기 정체를 공개하시면...조금... 당황스럽습니다...그렇게 가까이 다가오시면...' [나는 정신을 잃었고 우주선으로 무기력하게 끌려갔다...]
...
...
여기서부터는 스페셜 클립...
MV만으로 모르겠다...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전혀 이해를 못한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게(느낀점 작성) 없다...》
...
...
5. Pom Pom
ㅡ다시 영어...영어...
ㅡ[사실은 난 시합중 쓰러졌던 것이었고...] 옆에 그녀들이 깨어난 날 위해 응원을 하고 있다?
6. I Just Wanna Be with You  
ㅡenglish...
ㅡ[시간이 지나고...] 난 직장에 취직했다...
그곳엔 직장상사로 그녀들이 있었다...
신입인 나에게 장난을 친다...
7. Drop down
ㅡ [e]...
ㅡ어떤 여자연예인들이 다시 복귀를 한다는
방송이 나온다...그 여자연예인들은 나의 직장상사들이었다...?
ㅡ그녀들은 변장을? 했던 것이었고 앞으로의 직장생활을 위해??(비밀누설을 막기위해??) 나에게 보석을 준다?...??...???

ㅡ종합ㅡ
나에게는 알 수 없는 영어의 세계...정말 보이는 것으로만 (추리해서?) 상상해서 적음...
지금까지 중에서 가장 힘든...앞으로도...아마도... 어려웠던 한평뮤...

ㅡㅡㅡ
갓 더 비트
(뮤직비디오 없는 대신 스테이지 비디오...
이제 정말 모르겠다...이름을 한평스로?...
어질어질하다...
)
1.Step Back
ㅡ영상 보기전 생각이 맞았다...?
ㅡ노래,춤,배경 다 따로 논다...
ㅡ제자리로 가면 원래대로 돌아올꺼다???
2.Stamp On It
ㅡ여전히 따로...따로...따로...
ㅡ의상은 특히나...군인?,서부극? 중간쯤???
ㅡ내가 지금 화질을 낮게해서 그렇게 보인 것 뿐이다???...그래야만 한다???...
좋게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ㅡ종합?...분리!...ㅡ
<내 기준...이번에는 더더더욱 내 기준>
각자 자신의 특기를 살려, 살고 있던 사람들을 갑자기 모이게 해서 (아무도 해본적 없는...)
모두 처음하는 작업을 시켜서 만들어진 결과물???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짧게 검색한 후에 처음 떠올랐던 생각,망상이...
내 인생에서 이렇게 정확히? 맞았던 적이 있었나 생각하게 되었다...
나름 또 다른 감정(감점?)을 얻게 되었다
...
또 보고 싶ㅇ?... ... ...
지금의 나로써는 무리일꺼 같다...
조금 더 많은 공부 시간이 필요하다...
세상은 넓은데 나는 집에만 있어서 생각이 뒤틀려져서 이렇다...이게 나의 한평뮤다...
...
한심하고 평범한데 뮤(환상)을 잡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