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추리소설...아기와 여자

ㅁ아이러브ㅁ 2023. 4. 30. 02:40
728x90

잔인한 장면 포함...
글 읽는데 주의 필요함...
난해한 글 해독 요구함...
그냥 함으로 끝나는 단어 생각나는대로 적음...
...
함음/합음
음함 (자동변경) ㅡ>음하다
음하다1:성적 욕망이 지나치게 많다
음하다2
1. 바르지 못하고 엉큼하다
2. 맑지 않고 흐리다
...
밑에 적는 글은 맑지 않고 흐리다

ㅡㅡㅡ
...
CCTV에는 이런 장면이 녹화되어 있었다.
아기가 장난감 칼을 휘두르는 장면이...
(어린이 요리 교실 세트...)
...
시간이 지나고...
아기가 진짜 칼을 쥐고 휘둘렀다
누군가가 그 칼에 찔려 쓰러졌다
아기는 쓰러진 누군가를 보고 의도한 것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웃는다
...
사건을 조사하면서 밝혀진 사실은...
쓰러진 자에게 가한 힘은 약하지만 아기의 칼에
찔린 것이 직접적인 사인으로 판정되었다
...
<범죄사의 계획 살인 일기 중에서...>

ㅡㅡㅡ
<범죄사 이름 바꾸기?>
0.조건은 이러하다...
1.●●사...사짜 직업처럼...{사=4}
2.나쁜 말 포함(또는 말할때 들리게...)
3.실제 현실에는 이름이 존재해서는 안된다
...
ㅡ범제사,번제사,범즤사,사죄범,사범죄,사번죄,
범죄용사,번제사용...{더 이상하다...어렵다...}

ㅡㅡㅡ
여자만 입는 옷...
여성이 많이 있는 직업...
여자만 출입이 가능한 곳...
그래서 범인을 여성으로 단정지었다...
...
여탕에서...
성전환 수술도 했으며...
나라에서 여성으로써 인정한 사람이...
범죄를 저질렀다...
...
단지 목소리가...
거기에 있는 누구보다 남자다웠다...
그것이 범행 동기였다...
...
{여탕은 어떤 곳일까...}
...
<범죄사의 계획 여탕 일기 {보기} 중에서...>

ㅡㅡㅡ
잠은 안오고...
변기에 앉으면 이런 생각만 하고...
...
아기 관련된 글에서...
'진동'을 이용해서 아기 몸을 움직여 살인을
일으킨다?...그러면 증거가 남지 않는다!?!?
{'합음'단어 뜻에서 영감...}
...
영감4:시체를 넣는 궤
*영감사...<ㅡ범죄사의 또다른 이름 후보?*
...
여자 관련된 글에서...
다른 거 없다...편견...
글쓴이의 뒤틀린 편견에서 비롯된 여성의
범죄 만들기이면서 여탕을 보기 위한 음한 생각...

ㅡㅡㅡ
4로 안 끝났다...6...
잔C범여잠4...잔씨범여잠사...
(잔씨가 범인이다/여자가 자고있을때 죽였다)
...
잔씨(중국어사전 변경)
1.연극에 출연하다 2.(zhànxì) 출연하는 장면
범여
중국 춘추 시대의 월왕 구천의 신하
잠사4
누에를 치는 일
...
목정한이 중국에 가게 되었다
중국 춘추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공연에 초청...
그곳에서 사건을 마주하게 되었다
여자의 목에는 누에 실이 감겨 있었다
...
{'맞닥뜨(=트)리다' 정확한 표기를 몰라서...
맏딱?맞딱?맞닥드리다?...'마주하다'로 바꿈...}

ㅡㅡㅡ
처음에는 아기만 생각나다가... ... ...
이름 바꾸고 싶다가... ... ...
여성...진동?...영감사...
글의 앞글자를 따서 새로운 이야기 하나 만들고...
하지만 아는 게 없어서 내용이 짧고...
아는 단어가 맞게 쓰는지 이제는 모르겠고...
7...로 끝...칠로:‘처럼’의 방언...{남 따라하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