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가 생각하는...나만 생각하는 궁극의 아이돌?

ㅁ아이러브ㅁ 2024. 2. 15. 01:00
728x90

근황을 알려주는 채널에서 '오리'님 나와서...

*놀리거나 비하하거나 상처를 주는 목적의 글이
아닙니다 예전에? 이미 혼자 머리에서 정리 못한...
저의 헛된 상상을 기록할 뿐입니다(어딘가에 쓴거
같은데 못 찾아서 여기에 다시? 씀
/ + [늦바람3]이라는 제목의 글로 씀...그래서 내용 추가만 있음?)*

ㅡㅡㅡ
<참고 노래>
오리 ㅡ 눈이 내려와

내가 생각하는...나만 생각하는 궁극의 아이돌은...
...
나이는 어린데 늙어 보이는?
몸은 글래머한데 오히려 마르게 감추는?
노래 실력은 좋은데 숨기는?
...
여자로만 구성된 아이돌,여자분들이 만든 음반,
여성으로 이루어진 주위 모든 관계자,여성만
존재하는 도시까지...
...
아이돌을 만드는 시작의 땅부터?
아이돌로 데뷔하는{하늘?} 날까지 모든 것이
여자로 되어있는...말도 안되는 아이돌???
...
...
{여기까지 글 쓰다가 어딘가에 글 쓴 걸 찾아서...
글쓰기가 뻘쭘해짐...그래도? 노래 가사를 보며...
이어가볼려고 함}

ㅡㅡㅡ
<노래 가사 설명>
ㅡ 원곡
ㅡ * 내 생각,잡썰?,헛소리

<노래 가사>
눈이 내려와
*겨울이 끝나고?(2월14일) 이 노래를 들었다...

네 맘도 얼어 버렸니
*시작부터 슬픈 느낌?

하루가 멀다고 날 찾았던
*나는 이런 경험 자체가 없어서...{왜 눈물이...}

니맘은 어디에 있니
*(경험은) 없지만 최대한 저 기분을 생각하며...

나를 알잖아
*나 외에 다른 사람,가족에게도 관심없는 나는...

항상 늘 그래왔잖아
*항상 늘...능력 없고 몸도 멀쩡 않게 살아온 나날...

못되게 굴어도
*커플끼리는 심하게 장난치는 건가?

투정 부려도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어서 궁금?하다...

넌 이런 내가 예쁘다했어
*좋아하는 사람은...예쁘게 보일꺼 같다

오늘은 너무 추운데
*날씨가 많이 풀려 오늘은 더웠다

니가 없어서 더추워
*옆에 누군가가 없는건 추운거다(메모)
처음부터 없어서 난 그냥 똑같이 춥다...?

빨리와 달려와
*(상상으로 짝이 있다고 생각하면) 빨리 아주 빨리 달려갈꺼 같다

내게로 달려와
*(생긴다면...)졸다가도 일어날꺼 같다...

내가 얼어죽기전에
*{갑자기?} 조금 무섭다...

sorry sorry  I'm sorry
*바로 위로해 주는 것인가...?

내가 미안해
*사과는 안해주셔도 됩니다(멋있는 포즈를 취하며)
{사실은 혼자 조용히 입꼬리를 씰룩하며...}

한번만 봐줘(이쁘게 봐줘)
*이건 좀 부담...? (연애를 하면 달라보일까?)

돌아와줘 사랑해줘
*아직 도착을 못한 상황이구나...나 혼자만
급한거구나...그렇지 뭐...ㅠㅠ

ever ever forever
*에버 에버 포에버...에버랜드에서 만나기로 한 것?
...영원히...

항상 영원히
*항상 [사전적 의미] 1.어떤 경우든 한결같이
2.특정한 시간에 한정되지 않고 어느 때든
3.때를 가리지 않을 만큼 매우 자주

흰눈이 내리지 않는 그날까지
*{감정 파괴?} 지구가 파괴될때까지... ... ...?
/{감성 폭발?} 당신이 보이지 않는 날까지...

날 사랑해줘
*누군가를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다...

넌 내꺼야
*그런 날이 올까...(사랑하는 사람이 나에게 이런
말을 해주는 그런 날이...)

날 사랑한다고
*용기내 고백...할 수 있을까...

그렇게 말했었잖아
*난 아마도...흰눈이 내리지 않는 그날까지 그말을 못할꺼 같다...

작은거 하나도 행복한 나인데
*작은거...그 하나도 못해줄꺼 같다 나는...

넌 이런 나를 모르고 있어
*그걸 알면...지금 이렇게 혼자 있지는 않을텐데...

오늘은 너무 추운데
*추워졌다...

니가 없어서 더추워
*이래서? 옆에 누군가가 없으면 허전해서? 춥다고 하는거 같다

빨리와 달려와
*아까처럼 못 달릴꺼 같다?

내게로 달려와
*초라한 나를 알기에 발걸음이 무거워졌다...

내가 얼어죽기전에
*... .. .

sorry sorry  I'm sorry
*내가 당신에게 하고픈 말...

내가 미안해
*죄송합니다...

한번만봐줘 (이쁘게봐줘)
*고개도 마주치기 부끄럽다...

돌아와줘 사랑해줘
*사랑...은 역시 어렵다...

ever ever forever
*...영원히 제자리걸음...

항상 영원히
*한결같은 마음...나는 매번 이상형이 바뀌어
더더욱 영원할 수 없을꺼 같다...

흰눈이 내리지 않는 그날까지
*역시 지구가 없어져야 가능?
/계속 눈물이 날꺼 같다

날 사랑해줘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이 말이 참...
대단한 말이다...

눈이와
*일부러 띄어쓰기 안했다 (붙어있게...)

하얀눈이와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내가 니품에서 반긴 그날처럼
*누군가를...서로 사랑으로 안는? 기분은 어떨까...

예쁘게 새하얗게
*정답을 알려주시는 건가?

그날처럼 우리 다시 시작해
*사귀기 시작한 날을 기억...할 수 있을까...
(사겨본적도 없는 놈이 먼저 걱정만 많다...)

시작하자
*대게 많이 행복할꺼 같다...(무경험이지만...)

sorry sorry I'm sorry
*상상도 안된다는 것인가...

내가 미안해
*내가 그렇지...안되는게 당연한건데...

한번만봐줘 (이쁘게봐줘)
*짝사랑 익숙하다...

돌아와줘 사랑해줘
*??? {나 혼자 가사를 보며 착각으로 글을 써내려
갔기에 당황스럽다...} (다시 위 가사를 되새기며)
떠나간 연인에게 돌아와 달라고...

ever ever forever
*반복...사랑은 반복?

항상 영원히
*계속 반복...

흰눈이 내리지 않는 그날까지
*언제까지?...만날 수 없을 때까지...

날 사랑해줘
*사랑의 감정은 정말 몰까?

넌 내꺼야
*{사랑에 대한 좋은 감정 상태였는데...}
거리를 벌리고 싶어졌다?

넌 내꺼야
*조금 더...멀리 떨어지고 싶다?

영원히
*영원히?

바람 피지마
*??? ?? ?(가사를 다시 천천히 읽고 또 읽으며...)
누가 바람을 핀걸까...바람을 핀 이유가 가사에
있는거 같아서...닭살이 돋지는 않았지만...
등골이 오싹도 안했지만...이상하고 찝찝한
기분만 든다...


ㅡㅡㅡ
내가 찾았던,만들고 싶던 노래? 동요? 음악?
부담없고 따라 부르기 쉽고 이해하는 것도 어렵지 않은?...것이었던 것이었는데...
뭔가 분위기는...분명 밝은 곡인데...
가사가 나의 머리를 나쁜 쪽?,집착?,두려움?으로
다가오게 만들었다???
뮤비 볼때까지만 해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가사를 뜯어보니? 조금의 가사 수정이 필요하다...
...
(갑자기? '오리' 단어가 궁금해져서 검색...)
...
오리1
1.오릿과에 속한 소형 물새를 통틀어 이르는 말
2.오릿과에 속한 가금
...
오리2
1. 실,나무,대 따위의 가늘고 긴 조각이나 낱낱의 것 2. 수 관형사 뒤에서 의존적 용법으로 쓰여,
‘오리(1)’을 세는 단위를 나타내는 말
...
오리3
부정부패를 일삼는 청렴하지 못한 관리
...
오리4
1. 일전의 절반이 되는 금액의 돈
2. 한 푼쭝의 절반이 되는 무게
...
오리5
'오라기'의 방언
...
오리6
'올해'의 방언
...
...
귀엽게만 생각했던 [오리] 단어는...
너무 뜻이 많았다...

ㅡㅡㅡ
여기까지 글을 쓰니...하루가 지나가버렸다...
나에게 남는건 있을까...
...
"내 생각은 내 생각까지로만 존재하는게 정답이다"
가 이번 글의 결론?...으로 남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