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산율

ㅁ아이러브ㅁ 2024. 3. 5. 02:45
728x90

출산율 관련 영상을 보고...

ㅡㅡㅡ
[완전 불변의 거짓 상상]
1.내가 현 상태에서? 어찌저찌해서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았다고 가정했을때...
(A=아빠가 된 나, a=나의 아이)
...
a: 아빠는 어떻게 결혼을 했어?
A: 아빠는 백수였는데 나라에서 돈을 많이줘서
결혼을 하게 되었어
a: 그럼 나도 일 안하고 돈 받아서 결혼하면 되겠다
...
미래에도 일 안하는 사회...빚만 많은 사회


[조금?... / 많은 거짓 상상]
2.내가 현 상태에서? 어찌저찌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을때...
(A=결혼을 하게 된 나, B=나의 아내)
...
B: 이것 밖에 못해?
A: 아무래도 체력이 딸려서...
B: ... .. .
...
없는 체력, 없는 자녀, 없는 부부생활


[그나마 현실에 가까운?... / 먼 거짓 상상]
3.내가 현 상태에서? 어찌저찌해서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면...
(A: 나, B:만나는 여자 분)
A: ...
B: ...
A,B: ... ... ...
...
접점이 없는 시작부터 반대의 상황, 대화가 없는...

ㅡㅡㅡ
[현재,지금,오늘의 나]
혼자.
아무것도 안하는 내가 출산율에 관여하고 있다...
이제는 몸도 망가져가서 더 못한다...
상상도 힘이 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