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임진록3 게임이 나온다면... (10번째)

ㅁ아이러브ㅁ 2022. 5. 4. 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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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진록3 사기게임

 

사기, 피로도, 피로도100 내용추가

오두막, 술주정뱅이,지원=무역상(자원x)

초반 상황 및 러쉬(시작 편성)

큰 길,작은 길,쉼터

무역상 내용추가

상인(기존 상인과 조금은 다름)

AI 내용추가

 

 

ㅅㄱㅍㄹㄷㅅㄱㅍㄹㄷㅅㄱㅍㄹㄷ

 

 

사기

게임 시작 3000에서 50분후 0으로...

(1초마다1씩 감소, 1시간 안되는 게임?)

두 진형 다 사기가 0이 되면 게임 종료

(두 진형의 점수로 승부...?)

사기는 주막 파괴시 적게,본영 파괴시 크게 떨어진다

(주막을 상대가 점령?,본영말고 다른 건물도...?)

천막은 영향 없다(전장 유닛의 피로도 증가?)

 

피로도

전장 유닛은 5초마다 1의 피로도가 쌓인다

피로도가 100이 되면 중립 npc가된다

(게임 시작 후 8분33초가 피로도100?)

초반 러쉬 시간...?

돌파 후 전 본영 건물 뿌수기까지 가능한 시간?

아군이 일정 수가 죽으면 피로도1증가?

(천막,주막,아이템,장수 스킬?로 피로도 감소?)

 

피로도100

중립 npc가 되면 몇가지로 변형된다?

일단은 유닛이 공격을 멈춘다,공격을 받지 않는다

(그리고...랜덤으로...)

1.무기를 들고 맵 밖으로 나가 사라진다

2.무기를 들고 두 진형외에 빈 공간?에 오두막을

   만들고 도적,산적,해적이 되어 습격한다

3.무기를 버리고(주울 수는 없다) 술주정뱅이가 된다

   술주정뱅이는 랜덤한 주막으로 몰린다?

   주막이 사라질 수 있다,

   술주정뱅이를 잡으면 도망가 사라진다

4.말?은 야생으로 도망가서 짐승 무리에 섞인다?

   말의 외형이 변한다?,짐승 우두머리가 된다?

5.기계 유닛은 분해가 되서 사라진다?

 오두막에 무기를 제공한다?

6.해상 유닛은 바다속으로 사라진다?

  징그러운 해적으로 나타나 습격한다?

7.공중 유닛은 맵밖으로 나간다?

  폭탄 덩어리가 되어 랜덤한 땅으로? 폭발한다?

 

오두막

중립 npc 보금자리?

피로도100으로 온 유닛 + 랜덤맵 생성시 자체 유닛,

기계 유닛이 많이 올수록? 오두막이 점점 발전된다?,

(오두막ㅡ나무집ㅡ기와집ㅡ본영?ㅡ왕국이 된다?)

 

초반 상황

유저 9대9?AI포함, 10 대 10 에서...

맵이 랜덤하게 만들어지고 18명이 선택?

(기본 개인적인 생각은 333+1이지만...)

전장3은 각각 장수1병사2 시작, 전장AI는 병사3

지원3은 각각 무역상3 시작, 지원AI는 무역상2

생산3은 각각 일꾼3 시작, 생산AI는 일꾼2...???

 

시작 편성

10 대 10 상황으로 계산?

유저ㅡ장수3명,병사6명,무역상9명,일꾼9명

AIㅡ병사3명,무역상2명,일꾼2명

 

초반 러쉬

초반 러쉬가 가능하게 한다면...

전장7이면 장수7명,병사14명...지원1,생산1이 된다...

이걸 장수3명,병사6명으로 막기 불가능...

(AI까지 전장이면 더욱더 힘듬)

전장7을 장수5명,병사7명+7명으로도 불가능...?

(임진록 자체도 장수는 5명까지니까...)

모든 유닛이 본영에서 시작하니까 맵이 크니까 가능?

(그러면 초반 러쉬의 의미가 없음...어렵다)

 

큰 길

랜덤맵 상에 3갈래길?(롤?...방어 타워는 없다)

무역상은 큰 길에서 이동속도 빠르다(눈,비가 오면.?)

다른 유닛은 보통

큰 길 가장자리에 주막,봉화대,관측소,쉼터 건설 가능

(다른 건물은 안된다?)

 

작은 길

랜덤맵 상에 9갈래길????????

(큰 길 옆에 옆에 2개씩? 2개씩?, 8개??, 8개??,

1길은 비대칭 중앙 산길?있으면 좋지만 균형 붕괴?)

무역상 이동속도 보통,다른 유닛도 보통

주막,쉼터만 건설할 수 있다

?초반 전장 9유닛으로 12곳을 감시???????????

 

쉼터

무역상이 쉬는 곳(평평한 큰 돌?, 나무의 그루터기?)

무역상은 맵에 멀리 있는 곳을 지정하고 선택하면...

그곳을 한번에 갈 수 없다?...

빠르게 가다가 천천히? 느리게?...간다...

(수레 짐이 많다?,무겁다?)

 

무역상

>생산의 본영에서 중간에 주막 그리고 전장의 천막을

이동하여 물자를 나른다(피로도 물품,적 전리품?)

>땅에 떨어진?물건은 무역상만이 주울 수 있다?

(기존의 자원은 일꾼도 가능,아이템,새로운 물자만.?)

>아이템을 다른 유닛이 주울 수 있지만 값이 싸진다?

(무역상에게 옮길 수 있다)

>주막,쉼터를 건설한다,만든다(일꾼은 주막o,쉼터x)

>지원만 무역상을 뽑는다?(주막,생산은 못 뽑는다)

>상인이 도착했을때 담당자로 바뀐다?

>상인과의 심리전?(다른 x번째글에 아마 적었겠지?)

>아이템 입찰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장수에게

  직접 가져가야 착용 가능

>해상,수상도 자유롭게? 이동가능

  (짐 수레 개조?,짧은 시간 필요, 상륙 후 다시 개조)

 

상인

₩방앗간,시장에서 등장이 아니라 주막에 등장?

₩일부러 비싸게 파는 상품도 많이 있음,

가격만 이미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템 유추 필요?

₩30초에서 3분사이 동안 랜덤 시간으로 등장?

(주막 이용 방해?,물건 팔아도 안감?,다 사주면 감?)

₩아직 한쪽 진형이 건물을 안 올려도? 등장 그리고...

건물을 올린 쪽에게만 다음에 올 시간을 알려줌

₩두 진형 동시 등장?,경쟁 유도, 많이 산 쪽에

  다음 등장 시간,아이템,싼 가격(초보자용) 알려줌

₩생산에서 자원을 가져와야지만 자원 교환 가능

₩전장에서 전리품을 가져와야지만 판매 가능

₩무역상끼리 물품,자원 옮기기 가능

(((₩생산과 지원의 차이를 만들고자 무리수...)))

 

AI

깍두기 담당 (어느 쪽에도 끼지 못하는 사람?)

AI포지션을 초보들과 바꿔서 같이 게임을 할 수 있다

AI를 자원과 유닛을 더 주고, 더 강하게 공격적으로,

좀 더 빠른 속도로? 나눠서 조금 더 낄 수 있게 만든다 

(상중하 나누기 요소를 다양하게???...?)

AI는 두 진형 색깔보다 연한색 유닛복장?(편견??)

(진형 빨간색=AI 연빨색?, 진형 파란색=AI 연파색?)

AI의 자원은 방앗간,시장이 건설되고부터

생산이 뺏거나 줄 수 있다?(유닛은 안된다???)

AI는 자체 행동,무역을 한다???

(아군이 다 파괴되도 3분 더 생존...유닛 컨트롤 얻음,

  아군의 의도와는 다르게 자원이 있으면 무역을 해서

  필요 없는 비싼 아이템을 살 수 있다,변수 창출???)

AI는 자체 전비를 가진다?

(유저보다는 적다,약하다,멍청하다,돌아간다...

AI가 발달되지 않은 옛날 경계선에서? 같이 싸운다)

 

 

 

ㅅㄱㅍㄹㄷㅅㄱㅍㄹㄷㅅㄱㅍㄹㄷ

 

 

임진록 검색후...

다음에는 거상 관련 카페만...?,네이버에는 있고...?

나는 가입도 안하면서 혼자 떠들고...

언제쯤 나 자신이 떳떳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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