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임진록3 재건> 게임이 나온다면...(46번째)

ㅁ아이러브ㅁ 2022. 5. 11. 0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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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진록3 재건>

 

계속된 꿈의 희망 경기...악몽의 절망 경기 내용...?

...희망,절망...

부족한 점들 보강...

 

. . .. .. ... ... .. .. . .

 

...희망...

ㅡ전장ㅡ 38선...?

3개의 큰 길과 여러 형태의 좁은 8개 길로

서로의 중앙 지점에서 팽팽한 싸움이 일어난다

ㅡ지원ㅡ 머리싸움...?,수싸움...?

몇초 안에 많은 정보(아이템들)의 가격을 보고 

시세 차익을 노려 큰 이득을 벌인다

ㅡ생산ㅡ 꾸미기...?

건물의 이상적인 배치, 효율의 극대화를 찾아 건설,

아군에게 많은 병력을 보낸다

 

...절망...

ㅡ전장ㅡ 길막...?

3개의 큰 길은 랜덤이라 너무 구불구불하고

여러 형태의 좁은 8개 길은 벌레,짐승,큰 산,호수,바다,

나무,깊이 파인 구덩이,높은 언덕등으로 너무

뒤죽박죽이라 아군,적군 길이 없다...막혔다...?

지상 길은 돌아가고 바다는 파도가 너무 높고

공중은 바람이 안 도와주고 싸우지도 못하고 끝난다

ㅡ지원ㅡ 머리..수.싸움..? , 좋은 기계의 싸움...?

핑핑핑... 네트워크의 문제로 한쪽이 독점해버리는

상황이 발생, 일방적인 거래로 끝난다

ㅡ생산ㅡ 대자연의 위엄...?

랜덤 맵 생성으로 처음부터 건물을 지을 곳이 없고

땅을 고르고 있으면 또 랜덤으로 땅 높낮이가 바뀌고

벌레,짐승들이 너무 많이 몰려와 유저싸움이 아니고

npc에게 밀리고 끝난다...?

 

. . .. .. ... ... .. .. . .

 

부족한 점들 보강.. .. . . .. .. ???

ㅡ주막은 하루에 한번, 상인은 랜덤한 시간대에

  가격이 변동된다...

ㅡ큰 길은 완만한 곡선으로...좁은 길들은 좁더라도

   상대방과 길은 뚫리게 설정...?

ㅡ대자연은...그대로...?

    어느 정도 고른 영토를 가지고 시작??? (평범)

ㅡ건물마다 이어 붙혀 지을 때 같은 건물이 아니라

  조화를 이룬 붙히기가 생산 속도를 증가시킨다...?

 (난해하다...처음부터 최종 테크 트리까지 건설가능?,

    ...이러면 창병은 .. ... ... . ... ... ..

   타일에...길에 맞는...유닛별 보정 효과?,어렵다...

    (공격,방어가 너무 복잡해진다...)

ㅡ랜덤 맵 시작을 버리고 고정 맵으로.........

    날씨가 변하는데 맵은 그대로...?

    변수가 많았으면...(많은 사람들이 알 수 없는...?)

    그 누구도 맵을 완전 공략 못하는...? (안하는...)

    깍두기 AI의 돌발 행동으로 이상한 경기만,

    나온다면... ... 누가 게임을 할까.. . ! ... ! ..?

 

ㅡㅡㅡ권한 넘기기ㅡㅡㅡ

ㅡ건물에서 유닛을 뽑는다..."생산"이 "전장1,2,3"...

  ...누구에게 줄지 선택한다...(장수도 포함...?)

  유닛이 생성되면 선택한 "전장"것이 된다...

    (선택을 안하면 생성이 안된다...)

ㅡ처음 "전장"이 선택한 장수가 죽으면 다른 "전장"이

   유닛을 새로 만들 때 권한을 얻을 수 있다

ㅡ주막에서 뽑는 무역상은 "지원"이 우선권이다...?

    (다른 "전장","생산"에 줄 수 없다......있다?,느려지 인다아아ㅇ...거래 가격이 비싸진다)

ㅡ"전장"이 "지원","생산"에게 능력치 50% 감소 후

    전장 유닛 권한 옮기기는...그대로...?

    (전쟁에 참여한 적 없는 백성의 심정으로...?)

 

. . .. .. ... ... .. .. . .

 

완성도 높은 게임은 혼자 만드는 것이 아니다...?

누군가는 혼자 만들어 낸다...?

누군가는 난해하고 이상한 것만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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