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재건>
단위 정하기...???
○●낮밤 시간○●
기존 낮밤 바뀌는 건 8단계..3분36초??.. 216초???
(임진록 게임 동영상 보고 계산함...아닐 수 있음)
>>> 자시,축시,인시,묘시....12단계로 4분... 240초?
ㅡ 50분 경기 = (4분×12) +2분 ...
ㅡ 처음 시작때 낮으로 2분...그 뒤로 4분씩 바뀌기?
처음 시작부터 낮으로 4분...바뀌고 마지막 낮 2분?
... ....낮밤 바꿔서...? 밤부터???
>>> 12단계 3분으로 단축? 180초?
ㅡ (3분×16)+2분 = 50분...
ㅡ... ... ...(216 612 261 162 126 621)
●○랜덤맵 거리○●
○..게임 시작이 "낮 2분"부터 움직일때 ●○
ㅡ 중앙에서 1분 30초 쯤에? 만나야 적당하고...?
맵의 사각지대로 초반러쉬한다면...
적 본영까지는 게임 시작 후 3분 도착...
ㅡ 피로도가 8분20초 100최대가 된다 5초마다 1씩.
(x번째 글 수정해야한다 8분33초? 귀찮다...)
5분20초안에 적 본영,일꾼 제거 가능한 시간...?
ㅡ 1분 30초 달려서? 중앙에서 만나면 맵이...
생각보다 작다...? 더 커야 변수가 많다?...어렵다
초반에 봉화대,관측소가 없으니까 어두운 시야틈으로
공격을 가면 좋은 전략인데... 뭔가 아쉽다?
○....게임 시작이 "낮 4분"부터 움직일때 ●○
ㅡ 중앙에서 3분30초 쯤에 만난다...
너무 시간이 오래걸린다...?
적 본영까지는 7분 도착이다...?
ㅡ 7분 도착이면.......
피로도 때문에 2분 싸우고 끝난다? 못뿌신다...
ㅡ 3분30초에 달려서? 중앙에서 만나는 맵은...
확실히 맵은 커질수 있다...변수가 많이 생긴다...?
초반은 아무것도 못한다...견제 할 수가 없다
(복붙...?)
●..게임 시작이 "밤 2분"부터 움직일때 ○●
ㅡ 중앙에서 1분 30초 쯤에? 만난다...
맵이 어두워서 편하게 초반러쉬한다면...
적 본영까지는 게임 시작 후 3분 도착...
ㅡ 피로도가...(뒷 글 생략)
ㅡ 1분 30초 달려서? 중앙에서...(이것도 생략...)
ㅡ 꼭 낮부터 시작한다는 고정관념???만 아니면...
관전자의 답답함 정도의 문제...?
(관전자는 처음부터 맵의 어디까지 볼 수 있는가?
위치,지형,밝게,어둡게,은신,지뢰,아이템등 설정 필요)
(복붙2...?)
●....게임 시작이 "밤 4분"부터 움직일때 ○●
ㅡ 중앙에서 3분30초 쯤에 만난다...(생략,생략...)
ㅡ 7분 도착.......
ㅡ 3분30초에...
ㅡ 거리는 멀고 시야는 보이지 않고...
최악인가...최악이 아닐까?
ㅡ 건물 파괴에 유리한 스킬을 가진 장수로 시작???
1분20초안에 모든걸 파괴?... ...
○●○낮밤 3분●○●
ㅡ 중앙 2분30초~~2분...만남???
ㅡ 적본영 5분~~4분...
초반러쉬 전투시간 3분20초~~4분20초...
ㅡ 5분 도착...1분뒤 밤...도망 가능?
4분 도착...2분뒤 밤...도망 가능...20초 여유?
일꾼만 잡고 빠지기?,아니면 중립 될때까지?
ㅡ 맵 크기...적당?, 애매? (모르겠다...)
머리 계산의 한계... ...
○●○●○●○●○●○●
적다보니 롤이 되어간다?
임무는 스타처럼?
맵 진형은 워크처럼?
나는 따라한다...?
나는 새로운 것을 만들지 못한다...?
나는...오늘 배불러서 상관없다...?
'임진록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진록3 재건> 게임이 나온다면...(64번째) (0) | 2022.05.15 |
---|---|
<임진록3 재건> 게임이 나온다면...(63번째) (0) | 2022.05.15 |
<임진록3 재건> 게임이 나온다면...(61번째) (0) | 2022.05.15 |
<임진록3 재건> 게임이 나온다면...(60번째) (0) | 2022.05.14 |
<임진록3 재건> 게임이 나온다면...(59번째) (0) | 2022.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