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서+잠골버스 ㅡ 고백연습+솔로연습 [나만의 솔로연습 추가]

ㅁ아이러브ㅁ 2022. 11. 9. 05:49
728x90

원곡
경서 ㅡ 고백연습

먼저 들은 곡
경서+잠골버스 ㅡ 고백연습+솔로연습

x x x ㅡ 솔로연습???

o 토요일에 영화나 볼래
x 토요일도 집에만 있네

o 새로 생긴 맛집도 가고
x 어제 남긴 맨밥을 뜨고

o 시원한 아이스크림 들고서
x 시원한 냉수챙기다 흘려서

o 우리 같이 걸을래
x 집안 바닥 닦네요

o 자전거로 한강에 갈래
x 맨밥에다 냉물을 붓고

o 다정하게 사진도 찍고
x 숟가락에 찬밥을 떠서

o 달달한 가을 멜로디
x 적막한 가을 시린맛

o 밤새도록 들을래 너와
x 밤새도록 아프네 나만

o 사실 예전부터
x 사실 예전부터

o 혼자서 좋아했던 너를
x 혼자서 아파왔던 몸을

o 난 알았어
x 난 알았어

o 네가 찾아왔던 밤에
x 배가 아파왔던 밤에

o 어쩌면 우리가 될 거라 생각했어
x 어쩌면 끝인가 망한 걸 생각했어 (근데)

o 이상하게 나도 좋아져
x 이상하게 나는 웃었어

o 괜히 보고 싶어
x 괜히 혼자 웃어

o 안녕 뭐해 있잖아, 우리 둘이
x 유령 뭐해 씌웠어, 나는 정말

o 토요일엔 하체 하는 날
x 평일에도 집에 있는 날

o 새로 생긴 클럽도 가고
x 새로 생긴 배달집 시켜

o 초코맛 보충제 들고서
x 춘장맛 짜장면 받고서

o 원판 혼자 채울게
x 세트 혼자 먹네요

o 자전거로 한강에 갈래
x 맨밥에다 냉물을 붓고
o 다정하게 사진도 찍고
x 숟가락에 찬밥을 떠서
o 달달한 가을 멜로디
x 적막한 가을 시린맛
o 밤새도록 들을래 너와
x 밤새도록 아프네 나만

o 취해 전화해서
x 배달 도착해서

o 아무 말 늘어놓던 네가
x 군 만두 서비스도 와서

o 귀여웠어
x 고마웠어

o 너를 기다리는 내가
x 너를 기다리는 내가

o 낯설어 한동안 겁이 나 망설였어
x 낯설어 한동안 겁이 나 망설였어

o 요즘 따라 연락이 오면
x 요즘 따라 배달늦 으면

o 나도 보고 싶어
x 나는 고민 했어

o 지금 뭐해 있잖아, 우리 둘이
x 다른 집에 시킬까, 나는 정말

o 토요일에 영화나 볼래
x 토요일도 집에만 있네
o 새로 생긴 맛집도 가고
x 어제 남긴 맨밥을 뜨고
o 시원한 아이스크림 들고서
x 시원한 냉수챙기다 흘려서
o 우리 같이 걸을래
x 집안 바닥 닦네요

o 자전거로 유산소 탈래
x 숨쉬기도 힘겨운 운동

o 가뿐하게 워밍업하고
x 허겁지겁 옆으로눕고

o 달달한 천국의 계단
x 고단한 지옥의 계단

o 밤새도록 타볼게 혼자
x 밤새도록 아프네 혼자

o 가을밤 하늘
x 가을밤 하늘

o 별을 세다가
x 별을 세다가

o 이제 우리 둘이 우리 둘이 나나
x 이제 나는 정말 나는 혼자 구나

o 매일 밤 너와
x 매일 밤 너와

o 잠들고 싶어
x 잠들고 싶어

o 그래 우리 둘이 우리 둘이 나나
x 그래 나는 정말 나는 혼자 구나

o 장난스레 손잡아 줄래
x 장난스레 서비스 줄래

o 같은 색깔 티셔츠 입고
x 같은 쿠폰 포인트 입고 [입고:물건을 창고에 넣음]

o 시원한 아이스크림 들고서
x 시원한 냉수챙기다 흘려서
o 우리 같이 걸을래
x 집안 바닥 닦네요

o 오늘 밤엔 너랑 있을래
x 오늘 밤엔 너로 시킬래

o 니 어깨에 기대도 보고
x 가게 댓글 만족도 보고

o 달달한 가을 멜로디
x 적막한 가을 시린맛
o 밤새도록 들을래 너와
x 밤새도록 아프네 나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