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임진록3 게임이 나온다면... 136번째

ㅁ아이러브ㅁ 2022. 12. 18.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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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적는다...
중첩된 글은 언제나 어느것이 옳은지 모른다
또 바뀐다...

ㅡㅡㅡ

공인해
ㅡ항상 낮이다
ㅡ유닛이 지나간 자리의 시야가 1초뒤 사라진다
ㅡ48분뒤 운석,자연재해에서 살아남기

마자사
ㅡ낮과밤
ㅡ마법:성벽 안 성역?에서는 은신된 적이 보인다
(지상x,공중o)
ㅡ자연:정령으로 보호된 구역 안에서는 은신 보임
(지상o,공중o)
ㅡ사막:사막 위에서는 은신 보임
(지상o,공중x)

명조일
ㅡ낮과밤과새벽과이름모를현상?
ㅡ밤에는 건물의 시야도 줄어든다, 불을 피워 시야를 넓힐 수 있다, 바람이 강한 날은 건물에 불이 붙을 수 있다
ㅡ불이 가장 강하다? 불...독...물폭탄???
ㅡ기계유닛들에 물을 넣으면? 물폭탄을 쏘고 화재진압에 효과적이다?(그래도 코끼리가 더 좋다)

베돌이 승리조건
ㅡ만냥<100만냥,10만냥<100만냥,
100만냥&1000만냥... 대략 10배 이상 많아야 이긴다...???
한쪽이 만냥을 가진적이 있으면 구매를 하여 돈이 줄더라도 10배,100배,1000배 차이가 나더라도 이기지 못한다?
예:초반 10500냥 vs 12000냥...
중반 3000냥 vs 33000냥...
(승리조건이지만 안끝남)
후반 50냥 vs 500000냥...
(10000배 차이지만 이기지 못함?)
ㅡ그외 승리 예시
2만냥<100만냥,42만냥<100만냥(최저100만냥?)
2만냥<200만냥,42만냥<420만냥...
50만냥<200만냥,75만냥<300만냥(4배?)
50만냥<500만냥,75만냥<750만냥(10배)
ㅡ돈이 있는 사람에게는 자신이 가져본 최고치 돈의 액수에 10배는 많아야 지더라도 이해가 된다?
(100배,1000배...?)


ㅡㅡㅡ

가격3만원...굿즈로 돈을 벌어야한다?
캐릭터 스킨도 무료...
게임 외적인 요소로만 돈을 쓰게 만든다?
게임 안에는 게임만 존재한다?

ㅡㅡㅡ

창병에게도 아이템 창이 있다? (한칸...)
소모품o,장비는 착용은 못하고 들수만 있다?
어떤 창병은 착용이 가능하다?(일부 능력만?)
두칸을 가지고 만들어지는 창병도 있다?(세칸도?)
창병 키우기...겨울에 담요,미니텐트,천막...

ㅡㅡㅡ

(디아블로4 게임 가격을 알고...)
마당...도박장...승패 예측...
결국에는 돈이 부족해서 수수료 떼서 살아남는 수밖에 없다???
*수수료는 게임 업데이트,굿즈 제작,개발자의 호의호식 등으로 사용됩니다*
(개발자가 수수료로 좋은 옷을 구매하고 그것을 본 해외 명품 브랜드와 콜라보하게 되고 개발자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게임 업데이트하고
좋은 옷과 먹을 것을 먹고 선순환되고...)
...
(역사,승부 1시간당 10원씩 하루 60원,
2월29일만 240원?,충무공 탄신일에는 100원?,
게임출시일에는 33원?,게임 접속만 하면 1원?)
...
역사,승부 게임플레이를 하면 포인트 모으고...
승패 예측으로 포인트를 사용하고
성공하면 그걸로 캐릭터 스킨 얻고...
예측 성공만으로...
역사 플레이할때
ㅡ소모 아이템 몇개 더 주고...(쉽게 클리어 가능,
그리고 1시간 포인트 10원도 빨리 받고)
승부...
ㅡ1원=1점,10원=2점,100=3점,1000원=4점,
10000원=5점 돈으로 점수 올리고 내려가고
(하루 만원까지만 결제 가능,돈 점수 표시?,하루 한번만 돈 점수 반영?)
ㅡ게임으로 승패는 10점씩이 기본...
ㅡ점점 올라가면 갈 수록 점수폭이 커짐...
...
...
하지만 결국엔 할꺼 없어지고...
돈은 벌 수 없게 되고...
뽑기에 점점 현질을 하게 만들어지고...
...
결국에는...
역사는 이야기 부족으로 사람들이 안하고
승부는 밸런스 못 잡아서 안하고
마당은 도박판으로 변질되고
...
나는 이걸 왜 적고 있는지 모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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