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검색...

ㅁ아이러브ㅁ 2022. 12. 25. 21:56
728x90

도움말 검색...

1. <내맘대로 코라 보드게임> 만든걸 해볼려고
자체 검색했는데 3회가 나오지 않는다...?
ㅡ내가 실수로 삭제했나 싶어서 혹시 몰라
하나하나 내려가서 확인하니 있었다...???
존재하는데 검색이 안되서 놀랐다...
...
*삭제하면 복구가 안된다*<도움말 참고>
예전에 daum블로그 시절? 쓴 글들은 (옮겨와서?) 여전히 검색이 안된다...

2. 카테고리 관리
ㅡ카테고리 추가?하고 싶다
*카테고리 생성/수정/삭제 등의 관리는 PC웹 블로그관리 내부의 '콘텐츠 > 카테고리 관리'에서 할 수 있습니다.~~~(중략)~~~모바일앱에서 카테고리 관리는 빠른 시일 내에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도움말 참고>
...
집에 컴퓨터 없다...
여전히 모바일에서는 안되는거 같다...

...내가 잘못한건가???...역시 내가 문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