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늦바람9 <한평뮤>

ㅁ아이러브ㅁ 2023. 1. 10. 04:34
728x90

We;Na(위나), mimiirose(미미로즈)
...
문제가 생겼다...
팀명 입력하고 조회수 순으로 검색했는데
위나 걸그룹이 바로 안 나왔다(미미로즈는 나왔다)
어쩔수 없이 공식 채널에서 인기 동영상으로 변경...
...
또 하나 배웠다...
걸그룹이 정말 많고 인기의 차이는 더 크다는 걸...

ㅡㅡㅡ
We;Na(위나)
ㅡ우리,나...한명 한명이 모여 하나가 된다
ㅡ팬덤명:마이민(Mymean)
ㅡ멤버 상세 검색...해당 문서를 찾을 수 없습니다

mimiirose(미미로즈)
ㅡ미미아이로즈...(중간에 i가 숨어 있다)
ㅡ팬덤명:TBA(아직 안 정해짐)
ㅡ멤버간 케미: 즈즈즈즈즈...로즈

ㅡㅡㅡ
위나
1.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
ㅡ귀여운 싸이코...???
ㅡ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가 떠올랐다...그런데 나는 이 영화를 안봤다...
ㅡ나는...정말...당장 평가를 못할꺼 같아서 룰을 깨고 방송출연 영상을 찾아 볼 수 밖에 없었다...

2. ...없다

ㅡ종합ㅡ
... ... ...귀엽다?...딱히 할말이 생각 안난다...없다

ㅡㅡㅡ
미미로즈
1. Rose (Full ver.)
ㅡ장미는 안 보이고 휘파람만 들려왔다
ㅡ그나마 보인 장미는 흰색 장미...

2. Lululu(룰룰루)
ㅡ내버려두면 한명씩 탈퇴하고 사라질거 같은데...
ㅡ그렇다고 꽉 잡으면 더 빨리 나갈꺼 같고...
ㅡ난 뮤직비디오만 본건데 왜 이런 이상한 기분이 들까...???

3. Kill Me More...Choreography
ㅡ이 뮤직비디오를? 보니까 나는 다시 안정되었다?
ㅡ멤버분들의 얼굴(감정?)을 보고 싶다...?
ㅡ이번엔 검정색 장미...

ㅡ종합ㅡ
임창정씨의 '소확행'처럼 정말 소소한 행복을 보고 싶다...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ㅡ (이 줄 짝대기 마저도 줄이고 싶다?)
인기의 차이...
빨리 뭔가를 보여주어야 하는 압박감?
...천천히라도 좋으니 오래보고 싶은 마음...
...
또 보고 싶은...다른 모습을 더 보고 싶은...
위나 ㅡ Like Psycho
미미로즈 ㅡ Kill Me Mor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