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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맘대로...《 메이플스토리2+ 》

ㅁ아이러브ㅁ 2023. 10. 23. 0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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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스토리3가 아니라 2+플러스로 정한 건...
[내 기준] 시대를 앞서간 게임이라고 생각해서...
...
그래서...
게임하면서 느낀점들을 50렙 전까지를
이렇게 바뀌면 어떨까해서 작성함

ㅡㅡㅡ
《 메이플스토리2+ 만들기》
큰 차이점?: 전 연령 ㅡ> 갑자기 청소년 이용불가??
그렇다고 피?/폭력?/선정성? 등등이 갑자기
심해지기보다는...시작할때...접속할때...
순한맛?/보통맛?/매운맛?으로 나눠서 진행할 수
있게 선택사항으로 바꾼다
{2가 아니라 3가지?...과연...}
하루에 한번 맛을 변경할 수 있다
(하루 최대 2가지 맛...단지 오늘 시작을 매운맛으로 정했으면 오늘은 다른 맛으로 바꿀수는 없다...
접속 후 아무것도 안하고 바로 나가면 그때는
바꿀 수 있다...
지금 어떤 맛인지 연출로 표현??,
선택 후 한번더 결정한 맛이 맞는지 물어봄)

<보통 맛>
보통 맛은 지금 메이플스토리2...?
그리고 다른 맛의 기준점이 된다...??

<순한 맛>
특징: 1.메이플스토리를 안해본 사람,
RPG 게임을...게임을 처음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2. 안내길이 시작부터 끝까지 표시가 될 뿐만
아니라 안내길 위에 몬스터가 배치되어 있지 않는다
(동시에 여러개 퀘스트를 받으면? 모두 다른 색깔로 안내길 표시...on/off 모두 존재+도착지 근처에
반짝반짝 표시와 벽타기/수영/비행 글자가 다르게 행동하기 전에 항상 있음)
안내길을 크게 벗어나면 화살표•소리•화면효과?로
알림이 나오고 그것을 무시하고 갈려고 하면...
'게임종료'할 때처럼? 검은 화면에 갈건지 물어봄
...그래도 간다고 한다면 보내주지만?...안내는
계속 있음
3.이야기 진행이 기존보다 축소됨??
(+가이드가 에픽에 추가,또는 한번이라도 알수
있게? 등장...이것도 이미 있는데 내가 넘어간 걸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르게 던전,또 던전,계속 던전으로 싸우게 될수도 있음...그러면 힘들고 피로해짐...
그래서 2번 던전을 돌면...그다음은 생활 기술을
터득하는 식으로 구성...
4.생활기술에서...실패해도 점수가 오른다?
하루 최대 +22점...또는 +2222점?(모든 기술 합?)
{점수를 지금의 10배,,,뒤에 0을 붙이게 바꾸고??
실패시 +1?로 한다면...}
5.화면에 보이는 모든 글자•아이콘 크기가 2배 커짐
{이미 있는데 내가 모를 수 있음},컷신 속도 0.8배속
,폰트 크기 1.2배 커짐, 다음 누르기 전에는 글자
안 넘어감?? (속도 조절 기능)
6.스킬 2테크트리까지 공짜?...
왜 하나만 되게 했는지 이해가 안되는 부분...
7.이미지 등록?은 하루치? 이틀치 통째로 바뀌고...
(이상한 이미지로 도배가 되는 걸 막고자? 누군가 등록할때 비용 2배의 가격을 지불하면 바꿀수 있다)
집값은 아무도 구매를 안하면 점점 싸지고...
최소 비용은 존재...하지만 부담은 거의 지금 메2의 1/10?까지... 1/22까지 낮아진다
8. ...그외 내가 모르는 편의성 개선/보상 두둑히...?
{적다보니 생각...} 창고 칸 확장,아이템의 정확한•합친 정렬 {지금 메2는 같은 아이템인데 따로 칸에 있는 경우가 있다?}, 분해할 경우 등급끼리 한번에
선택 이동하는 기능?(이미 있을 수 있다...)
,,,아직 강화는 안해봐서 모름...
~~
~~
{거의 에픽퀘만 달려서? 정확하지 않은게 많음...
순한맛이라고 적었지만...사실은 과한 친절?이 되어
보통맛으로 넘어가게 만드는게 목적이다??}


<매운 맛>
특징: 어려움...어렵게 만듬...
ㅡ부활 불가?(던전에서만...?? 괜한 고민...)
딱 2번 부활 가능...매운맛이라는 안내표시 강조
ㅡ퀘스트에서 사냥해야할 몬스터 수가 2배로
늘어나고 제한시간이 생기며 HP관리까지 있는...
ㅡ잔인한 묘사/선정적인 노출...이 조금 강해짐
(다른 게임들의 17금? 정도??)
ㅡ(던전에서 매운맛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보스의 패턴 증가?,하루? 물약 사용 제한,
회복 스킬마저 할당량으로 막힘...
(매운맛이 모두 죽으면 보통맛으로...??)
ㅡ상점에서 물약 가격이 비싸지고,경매 못함?
(수수료 폭탄으로 대체??)
ㅡ창고 이용x(그렇기 때문에? 넉넉한 개인공간
필요??),거래x(매운맛만 강화 확률 증가?)
ㅡ어려워졌는데 매운맛 보상은 오히려 감소?똑같다
(공통: 서브퀘에 물약 보상 추가...)
~~
~~
따로 매운맛 업적 기록은 있지만 혜택은 없는...
기록만 있는...그것말고 아무것도 없는...
과연 처음부터 죽을때까지 매운맛을 선택한 자가
있을지...


<매번 달랐으면,추가되었으면 하는 미니게임들?>
스프링?ㅡ 낚시 등급이 들어갈때마다 다름
(낚시 상점 추가...)
대탈출?ㅡ 경로가 좌우 반전? 상하 반전??
땅 꺼짐?ㅡ 사라지는 속도가 다름?
ox?ㅡ 이미지 추가...
달리기?ㅡ 꼴지에게 잠깐의? 비행능력??
춤?ㅡ 모두 춤추는 시간에 카메라 워킹?
~~
{또 있던거 같은데.. .. . .
pvp는 아직? 모름...아마도 나중에도 모를듯 함??}


<의상•스킨•외형 변화에 대해서...>
[착용]한 것은 모두 기록이 되어서 쉽게
스킨?•코디로? 그때그때 바로바로 변경 가능하게...
[의상 컬렉션??]
~~
{다시 생각하니...이러면 왠지 이것도 현질 요소가
될꺼 같은...}

ㅡㅡㅡ
ㅡㅡㅡ
과거 기억과 최근 짧은 체험으로 작성...
실제로는 이미 있을 수 있는데 글쓴이가 그냥
몰라서 쓴거라 가볍게? 이해해주셨으면 한다
...
게임을 바로바로 할수 있는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또 언제 2+ 글이 추가될지는 알수 없다
...
순한 맛/보통 맛/매운 맛 표현을...
메이플이니까...
푸른 잎?/단풍 잎?/바사삭 잎?  ...이상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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