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날씨?>
명조일에서 날씨 표시에 뜬 것은...
예측 영역?이다...그래서 비 표시가 있다고 꼭 비가 오는 것이 아니며 해 표시가 있다고 비가 안 오는
것도 아니다...
그래서 부분적 비가 오는 것이 가능?하다
...
그렇기에 서로 다르게 보일 수 있다
봉화대?•관측소에서 '관측?'을 많이 할수록
정확도가 올라간다... 최대 99.9%
[관측?]: 비용을 내어 내일의 날씨?만 알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특별한 기능은 없다{나중에 또 바뀌겠지만... ...이미 있을 수도 있다...}
공인해,마자사에서는 날씨 표시가 무조건?
모든 지역에 똑같이 적용된다
예외로...
마법ㅡ백룡(밤) vs (낮)태양신 라ㅡ사막
...은 유닛 주위로 낮밤이 갈라진다?
...
자연ㅡ재단이 변한 거대 골렘은 날씨에 영향이...비? 관여하지 않는다
<지각 변동에 의한 땅 표현?>
공인해...에서 지각 변동이 일어나면...
땅이 어떻게 갈라지는지 미리 알 수 있다?
시작부터 땅의 색깔?•풀 분포?•뚜렷한 선?이
달라서 대처할 수 있다
(공룡•해양 은 지각 변동 5분? 전에 [징조] 능력
생겨서 더 빠르게 알 수 있다)
...
마자사에서는 지각 변동이 없기 때문에...x
...
명조일에서는 지각 변동이 있지만 구분이 안 되어 있기 때문에 미리 알기는 쉽지 않다
<근접 장수의 공통된? 기본 능력???>
근접 장수가 공격을 하면...
맞은 적은 이동속도 90%
근접 장수는 이동속도 110%가 된다
...
합?•곱?연산 그런 건 모른다...
그냥 근접장수가 계속 때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치명타?•크리티컬?>
치명타가 터지면 기본 공격의 3배 피해를 준다
기본? 발동 확률은...장수 3% / 병사? 0.3%
...
죽기 전 [최후의 일격?]은 피해 9배...발동 확률
0.000000001%
...{치명타 관련 글을 쓴거 같은데 검색하니까
안나온다??? 뭐지...?}
<원거리 유닛이 금지?가 되는 맵???>
랜덤맵 생성이라서...바람이 너무너무너무 강한?
맵이 만들어져서 원거리 공격이 안되는 맵이
만들어지기도 한다???
원거리 유닛을 만들 수 있지만 모두 근거리...
근접 공격으로 바뀌어서 어쩔 수 없이 붙어서
때린다???기우제...기풍제?로 바람을 멈추게 할 수 있다???
...
{근거리 vs 원거리 대결만 이루어지는 맵...}
<맵 경험?>
ㅡ랜덤 생성되는 맵이지만...같은 맵?이 걸릴수도
있기 때문에 그러면 따로 정찰 없이? 맵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다(물론 예전 정찰된 곳만 가능...)
ㅡ시간이 지나 변한 것은 다시 정찰로 업데이트?
해야함...(그 전까지는 예전 정찰 모습으로 보임)
ㅡ맵을 몇번 방문했는지 게임내에서 알려줌...
(내가 방문한 횟수/상대방의 방문한 횟수?
/전체 방문 횟수??/맵 변한 횟수???)
상대방•전체•변한 횟수 정보는...승패 결정 후
확인...?
(이길 경우에만...ㅡ>상대방꺼 확인 가능
/ 9번 이상 같은 맵 경험? ㅡ> 전체 횟수
/ 99번 경험...??? ㅡ> 맵 변화...)
...
[지역락?]에 원하는 [맵 균형?]을 어느정도
선택할 수 있어서? 같은 맵...나올 수 있다???
{'대결'에서...
모든 것이 랜덤 맵으로 싸우는 건데...
자꾸 방을 만들고 싸우는 방식으로 생각...?}
...
1.모든 좌표가 정해져 있어서 나중에 맵들이
만나서? 엄청 커다란 구 형태로 보이는...그런 대결
2.좌표가 랜덤생성?...경계에서 넘어오는 것들이
이미 정해져 있는...그런 대결
(다른 게임의 일반적인 맵이 된다... ... ...?)
3.
...
...
맵이 고정되면 안되는데 틀이 생긴다???('마자사'에서는 반대편에도 생성되기 때문에?
전체 구 형태? 크기가 더 커야 한다?,정육면체???'공인해'는 과거의 '마자사•명조일'의 맵이 되어야 하는데...그러면 원?•사각?이 충돌??? ...헛소리)
...
머리가 나빠서 생각이 현실이 되지 않는다
<트롤?•비매너?•악질? 유저에 대해...>
(명조일에서...)
ㅡ주막에 현상수배?가 있어서 다음에 같이 게임을
하게 되면 포졸?이 나와서 잡아간다? 팅기게 한다?
그러면 인원수가 안 맞게 되는데...xxx
ㅡ현상수배 시스템은 존재...{현상금 순위???}
같은 팀이면 악질 유저가 얻는 자원,유닛을
조종할 수 있게 된다? 다른 팀이면 경계 넘어에서
아군에게 지원을 빵빵하게 해준다??
ㅡ악질 유저는 따로 혼자 팀이 된다?
9 vs 8 vs 1 ...??? 악질 유저가 이기면 [정의]가
바뀐다? 사라진다?? 현상금 감소???
ㅡ
ㅡ
ㅡ
...
...
바로 제재를 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할 수 있는데
악질 유저가 있어서 오히려 얻는 기능을 넣으면...
또 그것대로 문제...어렵다...
<분신으로 얻는 경험치?>
장수의 분신이 적을 공격하면 장수 경험치가
오른다?
기본 장수 경험치 증가량의 1/100?
+근거리/원거리 따로 적용...
+분신의 막타 공격도 적용...
...
(분신 경험치 적용 문제...)
1.
분신을 여러명? 만들어도 1명만 적용...? (1/10?)
분신에도 대장이 존재? 그것만 적용...대장 분신이
죽으면? 체력이 가장 높은 것이 대장 분신으로 변경
2.
분신을 여러명? 만들면 그 숫자로 또 1/n ?
분신을 많이 만들수록 획득이 쉽지만
결국 얻는 전체 경험치량은 비슷하다???
3.
분신 특화 장수는...오히려 또또 1/n×1/n ??
...
...
점점 복잡해지는 수학 문제... ... ...
점점 말이 안되는...
ㅡㅡㅡ
ㅡㅡㅡ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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