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257번째) 임진록3 재건:블랙 드래곤 워

ㅁ아이러브ㅁ 2023. 10. 25. 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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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다른 날씨?>
명조일에서 날씨 표시에 뜬 것은...
예측 영역?이다...그래서 비 표시가 있다고 꼭 비가 오는 것이 아니며 해 표시가 있다고 비가 안 오는
것도 아니다...
그래서 부분적 비가 오는 것이 가능?하다
...
그렇기에 서로 다르게 보일 수 있다
봉화대?•관측소에서 '관측?'을 많이 할수록
정확도가 올라간다... 최대 99.9%
[관측?]: 비용을 내어 내일의 날씨?만 알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특별한 기능은 없다
{나중에 또 바뀌겠지만... ...이미 있을 수도 있다...}

공인해,마자사에서는 날씨 표시가 무조건?
모든 지역에 똑같이 적용된다
예외로...
마법ㅡ백룡(밤) vs (낮)태양신 라ㅡ사막
...은 유닛 주위로 낮밤이 갈라진다?
...
자연ㅡ재단이 변한 거대 골렘은 날씨에 영향이...
비? 관여하지 않는다


<지각 변동에 의한 땅 표현?>
공인해...에서 지각 변동이 일어나면...
땅이 어떻게 갈라지는지 미리 알 수 있다?
시작부터 땅의 색깔?•풀 분포?•뚜렷한 선?이
달라서 대처할 수 있다
(공룡•해양 은 지각 변동 5분? 전에 [징조] 능력
생겨서 더 빠르게 알 수 있다)
...
마자사에서는 지각 변동이 없기 때문에...x
...
명조일에서는 지각 변동이 있지만 구분이 안 되어 있기 때문에 미리 알기는 쉽지 않다


<근접 장수의 공통된? 기본 능력???>
근접 장수가 공격을 하면...
맞은 적은 이동속도 90%
근접 장수는 이동속도 110%가 된다
...
합?•곱?연산 그런 건 모른다...
그냥 근접장수가 계속 때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치명타?•크리티컬?>
치명타가 터지면 기본 공격의 3배 피해를 준다
기본? 발동 확률은...장수 3% / 병사? 0.3%
...
죽기 전 [최후의 일격?]은 피해 9배...발동 확률
0.000000001%
...
{치명타 관련 글을 쓴거 같은데 검색하니까
안나온다??? 뭐지...?}



<원거리 유닛이 금지?가 되는 맵???>
랜덤맵 생성이라서...바람이 너무너무너무 강한?
맵이 만들어져서 원거리 공격이 안되는 맵이
만들어지기도 한다???
원거리 유닛을 만들 수 있지만 모두 근거리...
근접 공격으로 바뀌어서 어쩔 수 없이 붙어서
때린다???
기우제...기풍제?로 바람을 멈추게 할 수 있다???
...
{근거리 vs 원거리 대결만 이루어지는 맵...}


<맵 경험?>
ㅡ랜덤 생성되는 맵이지만...같은 맵?이 걸릴수도
있기 때문에 그러면 따로 정찰 없이? 맵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다(물론 예전 정찰된 곳만 가능...)
ㅡ시간이 지나 변한 것은 다시 정찰로 업데이트?
해야함...(그 전까지는 예전 정찰 모습으로 보임)
ㅡ맵을 몇번 방문했는지 게임내에서 알려줌...
(내가 방문한 횟수/상대방의 방문한 횟수?
/전체 방문 횟수??/맵 변한 횟수???)
상대방•전체•변한 횟수 정보는...승패 결정 후
확인...?
(이길 경우에만...ㅡ>상대방꺼 확인 가능
/ 9번 이상 같은 맵 경험? ㅡ> 전체 횟수
/ 99번 경험...??? ㅡ> 맵 변화...)
...
[지역락?]에 원하는 [맵 균형?]을 어느정도
선택할 수 있어서? 같은 맵...나올 수 있다???
{'대결'에서...
모든 것이 랜덤 맵으로 싸우는 건데...
자꾸 방을 만들고 싸우는 방식으로 생각...?}
...
1.모든 좌표가 정해져 있어서 나중에 맵들이
만나서? 엄청 커다란 구 형태로 보이는...그런 대결
2.좌표가 랜덤생성?...경계에서 넘어오는 것들이
이미 정해져 있는...그런 대결
(다른 게임의 일반적인 맵이 된다... ... ...?)
3.
...
...
맵이 고정되면 안되는데 틀이 생긴다???
('마자사'에서는 반대편에도 생성되기 때문에?
전체 구 형태? 크기가 더 커야 한다?,정육면체???

'공인해'는 과거의 '마자사•명조일'의 맵이 되어야 하는데...그러면 원?•사각?이 충돌??? ...헛소리)
...
머리가 나빠서 생각이 현실이 되지 않는다


<트롤?•비매너?•악질? 유저에 대해...>
(명조일에서...)
ㅡ주막에 현상수배?가 있어서 다음에 같이 게임을
하게 되면 포졸?이 나와서 잡아간다? 팅기게 한다?
그러면 인원수가 안 맞게 되는데...xxx
ㅡ현상수배 시스템은 존재...{현상금 순위???}
같은 팀이면 악질 유저가 얻는 자원,유닛을
조종할 수 있게 된다? 다른 팀이면 경계 넘어에서
아군에게 지원을 빵빵하게 해준다??
ㅡ악질 유저는 따로 혼자 팀이 된다?
9 vs 8 vs 1 ...??? 악질 유저가 이기면 [정의]가
바뀐다? 사라진다?? 현상금 감소???




...
...
바로 제재를 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할 수 있는데
악질 유저가 있어서 오히려 얻는 기능을 넣으면...
또 그것대로 문제...어렵다...


<분신으로 얻는 경험치?>
장수의 분신이 적을 공격하면 장수 경험치가
오른다?
기본 장수 경험치 증가량의 1/100?
+근거리/원거리 따로 적용...
+분신의 막타 공격도 적용...
...
(분신 경험치 적용 문제...)
1.
분신을 여러명? 만들어도 1명만 적용...?  (1/10?)
분신에도 대장이 존재? 그것만 적용...대장 분신이
죽으면? 체력이 가장 높은 것이 대장 분신으로 변경
2.
분신을 여러명? 만들면 그 숫자로 또 1/n ?
분신을 많이 만들수록 획득이 쉽지만
결국 얻는 전체 경험치량은 비슷하다???
3.
분신 특화 장수는...오히려 또또 1/n×1/n ??
...
...
점점 복잡해지는 수학 문제... ... ...
점점 말이 안되는...


ㅡㅡㅡ
ㅡㅡㅡ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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