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킴 인터뷰 영상을 보고... ... 전투의 재미 극대화, 일꾼 역할 축소... ... 스타크래프트와는 방향이 다를 것 같은 느낌은 강하다... ... 단지...급상승...급하강... ... 게임 유지력이 문제...(안정감...) ... RTS에 대한 새로운 시도,변화,자극은 될 것이다 ㅡㅡㅡ 같은 점 ㅡ 자원을 모으기 위해 일을 한다 다른 점 ㅡ 베돌이 하나하나하나 마다 역할이 있다 ... ... ...{비슷한건 안된다?} ㅡ {그런데 그래서 아직 거기까지 생각이 떠오르지 않는다?} ... ㅡ행복도 ㅡ인간 관계 ㅡ작은 꽃?(소중한 것?•아끼는 것?•그냥 관상용?) {3가지로 정확히 나눠지지 않아서 혼자 답답...} ... ㅡ일을 하기 싫다 ㅡ일을 해야 한다 ㅡ일을 할 수 밖에 없다 {이것도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