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원피스 만화책 캐릭터 ㅡ 아론

ㅁ아이러브ㅁ 2022. 5. 10. 00:43
728x90

만화책 원피스

에이스 죽고 나서 잘 안보게 되었다

이것도 불법으로 보았다...

나는 나쁜 놈이다

 

내가 생각하는 원피스 캐릭터 중에서...

아론은...

...

아론 캐릭터는 나쁜 캐릭터로 나온다

그래서 나미에게 큰 돈을 모아 오라고 한다

그것이 이상하다...?

나는 이상하게 생각되었다...

...

그래서 상상해봤다...

(어딘가에 있는거 같은데 기분 탓이다...)

~~~~~~~~~~~~~~~~

~~~~~~~~~~~~~~

~~~~~~~~~~~

< 아론의 원작과 다른 이야기 >

어린 나이에 나미는 세상으로 나간다

하지만 세상은 쉽지 않다

돈을 모으기 어렵다

나미는 위험할 때마다 어떤 이가 도와주웠다

...

아론은 사람 형태가 되어 나미를 도와줬다

나미는 이 사실을 전혀 모른다... ...(지금은 모른다)

아론은 사람의 형태일때는 평범한 사람처럼 된다

힘이 약해진다...

사람 형태로 땅 위에 계속 있으면 위험하다

(기억을 잃는다...)

...

아론이 나미를 도와주는 이유는...

벨메일을 사랑해서 그녀의 딸들?? 이기 때문이다

...

...

벨메일은 인어였다

그리고 벨메일은 누군가를 보며 사람이 되고

싶어했다...(에이스 엄마)

그래서 아론은 방법을 찾아다녔고...

벨메일을 사람으로 만들었다

하지만 벨메일은 아론에 대한 기억을 잃었다

...

...

시간이 지나 그녀를 찾아갔다

그녀는 역시나 나를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다

작았던 딸들?은 어느새 몰라보게 자랐다

...

이 바다에는 정의가 없다

산적,해적,그리고 정의를 추구하는 해군까지...

나는 나만의 방식으로 할 수 밖에 없었다

...

...

...

나미가 돈을 다 모았다

아론은 아무렇지 않은 척 돈을 해군에게 넘기려 한다

나미는 화를 낸다

아론은 그런 나미를...

그녀를 믿고 지켜주러 온 동료에게...진다

~~~~~~~~~

~~~~~~~~~~~~

~~~~~~~~~~~~~~~~~

내용이 이것저것 섞이고 앞뒤 안 맞는다

내가 생각한 나미와 아론 그리고 벨메일에 대해

보고 느낀점일 뿐이다

 

< 혼자 만든 설정 >

1.갑자기 두 어린 아기들과 같이 등장한 벨메일은...

    난파선에서 살아남은 아기들을 구하고

    떠밀려 온 것이다

2. 에이스 엄마를 보며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한

    벨메일은...

    출산의 고통이 없는 인어에게 몇달을 버티고

    더 버티는 그녀를 보고 결심한 것이다

3. 아론의 사람 형태는 악마의 열매가 아니다

  그래서 아론이 사람이 된 벨메일을 찾아갔을 때에는

  벨메일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다시 인어로 변하려고 하는 중이었다

4. 마을은 아론이 오기 전부터...

  다른 인어들의 피해를 받고 있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인어를 무서워했다...

   딸들은 두려워했다...

5.벨메일은 아론과 다시 만날때에...

   몸이 변하려는 것을 느꼈다 기억이 돌아왔다

  그리고 조금 떨어진 곳에 나미가 보인다

  그 짧은 순간(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시간...)

  그녀는 죽기를 원했다...

  그래서 아론은 그녀를 죽였다...

   벨메일은 사람으로 죽었다

 

 

 

 

 

 

 

728x90

'원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 커버곡을 먼저 듣고...  (0) 2023.10.20
똑같은? 원피스  (0) 2023.09.13
위대한 항로  (0) 2014.01.29
바다로 향하는 이유  (0) 2013.07.28
또 다른 원피스 <^|^>  (0) 2013.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