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AI 커버곡을 먼저 듣고...

ㅁ아이러브ㅁ 2023. 10. 20. 23:49
728x90

죠죠 ㅡ 디오 캐릭터의...

박재정 ㅡ 헤어지자 말해요

AI 커버곡을 듣고...그 다음에 원곡을 듣게 되었다...

...
가사에서 헤어지자는 가사때문인지...
나쁜 남자?가 불러서 인지...
[내 기준] 커버 곡이 더 와닿았다...

ㅡㅡㅡ
(가사 중에서...)
...
그대 먼저 헤어지자 말해요
나는 사실 그대에게 좋은 사람이 아녜요
...
...
그댈 정말 사랑했다 말해요
나는 사실 그대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었어


{이 갭이 참...묘하게 캐릭터와 어울려? 좋았음...
이런 입체적인 캐릭터?•이야기?•표현?을 다양하게 만들고 싶다}

ㅡㅡㅡ
<전체 가사>
헤어지자고 말하려 오늘
너에게 가다가 우리 추억 생각해 봤어
처음 본 네 얼굴
마주친 눈동자
가까스로 본 너의 그 미소들
손을 잡고 늘 걷던 거리에
첫눈을 보다가 문득 고백했던 그 순간
가보고 싶었던 식당
난생처음 준비한 선물
고맙다는 너의 그 눈물들이
바뀔까 봐 두려워
그대 먼저 헤어지자 말해요
나는 사실 그대에게 좋은 사람이 아녜요
그대 이제 날 떠난다 말해요
잠시라도 이 행복을 느껴서 고마웠다고
시간이 지나고 나면 나는
어쩔 수 없을 걸 문득 너의 사진 보겠지
새로 사귄 친구 함께
웃음 띤 네 얼굴 보면
말할 수 없을 묘한 감정들이
힘들단 걸 알지만
그대 먼저 헤어지자 말해요
나는 사실 그대에게 좋은 사람이 아녜요
그대 이제 날 떠난다 말해요
잠시라도 이 행복을 느껴서 고마웠다고
한 번은 널 볼 수 있을까
이기적인 거 나도 잘 알아
그땐 그럴 수밖에 없던
어린 내게 한 번만 더 기회를 주길
그댈 정말 사랑했다 말해요
나는 사실 그대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었어
영영 다신 못 본다 해도
그댈 위한 이 노래가
당신을 영원히 사랑할 테니


{가사를 찾아 읽으며...
나혼자 생각한 '원피스' 세계관의 아론과 나미를...
가사를 조금만 바꾸면...
...
...
// 인간?모습의 아론(=키다리 아저씨 느낌?) //
...
어린 나이에 빠르게 세상으로 나간 나미...를
몰래 도와주는 아론...
점점 그렇게 서로 커가는...? 이야기}





728x90

'원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다른 원피스  (1) 2023.10.21
똑같은? 원피스  (0) 2023.09.13
원피스 만화책 캐릭터 ㅡ 아론  (0) 2022.05.10
위대한 항로  (0) 2014.01.29
바다로 향하는 이유  (0) 2013.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