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맘대로 에스파 세계관 <나이비스>

ㅁ아이러브ㅁ 2022. 11. 22. 03:44
728x90

여전히 기존 세계관 이해 못함?, 안함?,
내맘대로 만들기

ㅡㅡㅡㅡ
[이전 이야기????]
모든 일에 흑막인 가상세계의 나이비스를 무찌르고 나서.... .
같이 사라질 뻔한 가상세계의 에스파 멤버들이
그동안은 올 수 없었던 현실세계로 오게 되었다
[설정]
현실세계로 오게 된 가상 에스파 멤버들은
영혼의 이동이 자유로워졌다?
예를 들어 가상 지젤의 형태 안에 가상 윈터의 영혼이 들어가 서로 바뀌는 상태가 가능해졌다?

[이번화 이야기]
어느날....
무대 공연에서 유달리 많이 실수하는 현실 카리나...
숙소로 돌아오고나서 자신을 자책하며 화내는 현실 카리나로 인해 다른 멤버 모두 위로를 하였지만
현실 카리나는 방 문을 닫을 뿐이었다
잠시 후....
조용해진 방으로 멤버 모두 들어왔을 때는
뭔가 이상했다 현실 카리나가 공중에 떠 누워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현실 카리나 주위에 디지털 조각들이 보였다....
(현실 카리나의 몸은 현실에 있었지만 영혼은 가상세계로 옮겨졌다)
....
가상세계에서 눈을 뜬 현실 카리나 주위에는 괴물들이 몰려오기 시작했다 현실 카리나는 두려움에 가만히 있을 수 밖에 없었으며 괴물에게 위험한 순간 가상 에스파 멤버들이 괴물들을 막았다
가상 에스파 멤버들이 괴물들과 싸우는 사이에
어디서 나타난지 모를 작은 도마뱀이 현실 카리나에게 다가왔고 현실 카리나는 그 작은 도마뱀도 무서워했지만 도마뱀은 아무렇지 않게 인간의 말을 하며 안심시켰다?
....
*중간 내용 생략?, 아이디어 없음?*
....
괴물들을 처리한 가상 에스파 멤버들은 현실 카리나와 함께 현실세계로 무사히 돌아 왔다
....
*중간 내용 생략?, 아이디어 없음?*
....
[다음화 예고]
현실세계로 돌아간 에스파 멤버들을 조금 멀리서 얼굴의 점의 위치가 반대인 카리나의 모습을 한
'또 다른 카리나'가 바라보면서...
....
....
....
[다음화 이야기]
일년 후....야외 요리 팬미팅 자리....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8명의 에스파 멤버들....(가상 에스파 멤버들은 현실 에스파 멤버들 외에 다른 사람들에게는 안보이지만....)
그때 하늘에....
현실과 가상의 경계에 틈이 생기며 '또 다른 카리나'가 모습을 들어냈다 그러면서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의 영혼을 경계 넘어로 강제로 이동시켰다 '또 다른 카리나'의 능력에 현실 에스파 멤버들의 영혼도 경계 넘어로 흘러갔다
....
'또 다른 카리나'는 현실 에스파 멤버들의 육체로 서서히 다가갔다
다가가는 것을 가상 에스파 멤버들이 막아섰다
하지만 역부족이었다
그래도 지키기 위해서 가상 에스파 멤버들은 현실 에스파 멤버들을 감싸 안았는데 가상 에스파 멤버와 현실 에스파 멤버들이 합쳐졌다
....
*중간 내용 생략?, 아이디어 없음?*
*현실 에스파 몸에 들어간 가상 에스파 멤버들은 주위에 팬들이 만들어준 좋아하는 음식,싫어하는 요리,알레르기가 있는 재료등을 우걱우걱 빠르게 먹기 시작했다? 그래서 '또 다른 카리나'의 약점을 알게 되었고 '또 다른 카리나'를 붙잡아 간지럼을 태워 무찔렀다?*
....
가상세계로 흘러간 현실 에스파 멤버의 영혼들도 가상세계의 괴물들에게서 팬들을 지킬 수 있게 되었다(보호막)
....
*중간 내용 생략?, 아이디어 없음?*
....
무사히 영혼들을 현실로 옮긴 에스파 멤버들은 (다른 사람들은 방금 있었던 일들을 기억을 못하지만) 행복한 팬미팅을 마쳤다
....
[다다음화 이야기]
*내용 생략?, 아이디어 없음?*
....
[다다다음화 이야기]
현실세계의 수십,수천광년 떨어진 미지의 공간.... .
높고 길게 만들어져 있는 계단의 꼭대기에서
누군가가 말한다.... .
"또 다른 카리나는 우리 사천왕 중 최약체.... ."
왕좌에 앉아 있는 '또 다른 닝닝'.... .
그 옆에 '또 다른 지젤', '또 다른 윈터'가 서 있었다
그리고.... .
그들의 위에서 무표정한 얼굴을 하며 내려다 보고 있는 나이비스가 있었다
....

ㅡㅡㅡㅡ
내맘대로 에스파 세계관 <나이비스> 정리????
....
분신술과 함정들로 괴물을 놀리는 지젤, 요리용 나이프로 닭고기를 순식간에 손질하는 윈터, 인간형태로 변해 똑똑해진 도마뱀 등등....
소년만화 성장물 같은 느낌이 나도록 적고 싶었지만 잠깐의 꿈 상상으로는 역부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