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임진록3 게임이 나온다면... 118번째

ㅁ아이러브ㅁ 2022. 11. 25. 0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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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가 끝나고 결과창에서...
다시보기에 유닛,건물을 제외하고 땅의 변화?,지형지물 변경들을? 파노라마처럼 보는 기능?
그래서 다음에 같은 맵에서 싸운다면 어느 지점에서 싸울 것인지 생각할 수 있게 살아있는 맵?
날씨 예측? 순차적인 다음 24절기로? 건너뛰어서 다다음, 다다다음? 3단계에서만 랜덤선택됨?
(사람이 어느정도 예측가능하게끔 설계?)
어떤것이 변했는지 찾는 시청자 퀴즈같은 소소한 것도 가능?

멀티 방을 만들고 17496번 연속으로 게임을 하면 하나의 맵을 다 해보게 되는 퀘스트?
17496번을 하루24시간을 한시간씩 쉬지않고 게임을 하면 729...729÷2=364.5일
게임 플레이 시간이 50분보다 적을 경우가 훨씬 많다면 1년안에도 다 할수 있는 같은 하나의 맵?
(하지만 기본 랜덤이라는 변수?, 유저에 영향으로 인한 변수?,옆 랜덤맵에서 오는 변수까지???)

그래서 결국에는 영원히 같은 맵이지만 같은 맵을 할수 없는 그런 맵???
맵 용량만으로 감당 불가능?

랜덤이면 일방적 고도차이,시세차이는 무조건 생길것이고 한쪽이 당연하게 이겨버리면 밸런스를 위해 위치를 바꿔서 하는 기능?은 너무 다른 게임을 따라하는 거 같고...진 쪽에서 선택하기?

모든게 고정된, 대칭인 맵으로...???
그건 그냥 싫고...
그렇다고 뭔가 있는 것도 아니고...
유저의 노력이 아니라 운빨로 이긴다...?

전쟁을 이기는 방법...
모르겠다...
역시 한계다...
...
산 넘어 유닛은 보이지 않는다...
나의 밑천이다...?
밑바닥...
결국 나는 1년도 못 버틴다...
안개가 끼는 날은 신기루가 보인다?
원거리 공격은 타겟팅이 아니다?
기본은 타겟팅인데 아니게도 할 수 있다?
화살 수도 무한이 아니다?
기본은 무한인데 이제는 무한이 아니다?
계속 한군데에 화살을 계속 쏘면...
(10×9×8×7×6×5×4×3×2×1
=3628800번) 유닛이 멈춰서 유저를 바라본다?
유저의 명령대로 움직이지 않는다?
유저에게 화살을 쏜다? 게임이 꺼진다?

1+2+3+4+5+6+7+8+9=45...
위에는 화살 과녁 생각나서 적은 것이고
이건 아무 의미 없다...?
...
...
...
하나1의 게임에서 벌어지는
대립된 이2 싸움으로
자신의 삶?3을 반성하려는데...?
(누군가는 반대로...?)
살아 숨쉬는 사4계절이 존재하는 공간에서
오5늘도 안부를 묻는다...
욕?6이 난무하고...
칠7칠7맞게 행동하는 AI에 실망해도...
따뜻하게 팔8을 벌려...
구9매해 주실 분...???
...
45살 되기 전에는 내가 원하는 게임이 나왔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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