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늦바람18 <한평뮤>

ㅁ아이러브ㅁ 2023. 1. 13. 01:18
728x90

IRRIS(아이리스), NewJeans(뉴진스), 첫사랑(CSR)
...
7월 6일 ㅡ IRRIS(아이리스)
7월 22일 ㅡ NewJeans(뉴진스)
7월 27일 ㅡ 첫사랑(CSR)

ㅡㅡㅡ
IRRIS(아이리스)
ㅡ (활동에 대해 글은 많은데 정작 음반 내용이 안보인다?...나무위키 기준...) 내가 바로 못 찾은거 뿐...음반목록에 있었다
ㅡ팀명:그리스어 '이리스'에서 착안...무지개 여신
ㅡ갖고 싶은 수식어 #인성돌#프리즘#프로아이돌
ㅡ팬덤명이 안보인다(일해라 나무ㅇㅋ)

NewJeans(뉴진스)
ㅡ팬덤명:Bunnies(버니즈)
ㅡ팀명:질리지 않는 진(jean)처럼...
ㅡ민희진 대표 소속사...
(누군지 몰랐다가 경력보고 놀람...)

첫사랑(CSR)
ㅡ팬덤명:마음(MAEUM)
ㅡ팀명:첫사랑같은 오래 기억에 남는 팀이 되고 싶다...
ㅡCSR:첫사랑을 영어발음 그대로...
ㅡ전부 2005년 동갑내기 멤버

ㅡ짧은 생각ㅡ
나의 첫사랑 동갑내기 무지(개)예쁜 여신님은 청바지가 잘 어울렸다???

ㅡㅡㅡ
아이리스
0. 검색하니까 남성 Iris그룹? 그리고 아이리스 드라마가 나왔다
1. WANNA KNOW
ㅡ무지개 여신인걸 알고 보는데도 자꾸 앞에 '무지개 프리즘'이 거슬린다...배경을 알록달록 이쁘게 꾸며놓고는 무지개가 계속 등장한다...
2. Stay W!th Me   ...Performance Video
(i가 아니라 !느낌표...)
ㅡ하나의 세트장에서 할 수 있는 것은 다했다?!...
다했는데 뭔가 더 보고 싶다?!...무지개 색중에서 이상하게 내가 놓친 색깔이 있나 알고 싶다...?!
3. Bye Bye
ㅡ초반에는 여행가고 싶은 장소들을 보게 되어서 좋았는데... (노래 제목처럼?) 후반에 갈수록 난반사?가 많아지면서 떠나간다???

ㅡ종합ㅡ
어디에 가면 이런 색깔,색상,색조합이 있는지 알면서도 그걸 가린다...

ㅡㅡㅡ
뉴진스
1. Hype Boy   ......Performance ver.1
ㅡ여기도 하나의 세트장에서 촬영...보이는 색깔...
파란색...청바지 광고를 노림
2. Attention
ㅡ청순...청순...청순...
3. Cookie
(여자친구가 있었던 적이 없는 나에게...) 쿠키 먹으러 오라고하면 당연히 누군가가 말려도 당장 가겠지만 쿠키만 계속 먹어야 한다면 그건 쫌...
(뷔페가면 최대한 종류별로 먹기 때문이다???)
4. Ditto   ...side A
ㅡ여고괴담...내가 죽어서 여자로 환생한 후에 여고를 다니면서 경험하지 않고서야...이해할 수 없을 것 같다...공포물...(싫다...)
5. Hurt
ㅡ뽀샤시 효과...안해도 이쁠것 같은데...이것이 여고생 감성?...모르겠다...'과유불급'이 생각남...
6. OMG
ㅡ공포물에 이어서 정신병원 (내가 정신나가겠다)
ㅡ내가 하고 싶은말을 끝에 본인들이 알아서 해준다
ㅡ아이폰 광고가 전혀 안들어오고 삼성 광고만 들어오면 정말 웃기겠다...하.하.하.

ㅡ종합ㅡ
최근으로 올수록 미ㅊ...이게 마케팅???...일부러?
그렇다면 나는 여기까지...

ㅡㅡㅡ
첫사랑
0. 그룹 이름부터 검색 난이도가 높아진다...
CSR붙이면 편안해진다...

1. 러브티콘(♡TiCON)
(방금 전 어떤 N여고에 대한 환각때문에???) 평범한 치유물을 만나게 되었다...여고에 대한 환상이 다시 생겼다...
2. 첫사랑(Pop? Pop!)
ㅡ'나의 첫사랑 그녀는 지금 어떻게 살고 있을까...'
어렸을때 좋아했던 그녀가 떠오른다...

ㅡ종합ㅡ
(지금의 나에게는 안오겠지만...)
정말 순수한 사랑이야기가 들려 온다...

ㅡㅡㅡ
ㅡㅡㅡ
ㅡㅡㅡ
순서의 중요성?...
보여주고 싶은 것들이 무엇인지 알겠지만 적당히...
서로 감정 상하지 않기...
...
또 보고 싶은 멜로디?...뮤직비디오는...
아이리스 ㅡ Stay W!th Me (부족하지만 어떻게든 만들어낸 점이 크다...)
뉴진스 ㅡ Attention
첫사랑 ㅡ 첫사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