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156번째) 임진록3 재건 BLACK DRAGON WAR 게임이 나온다면...

ㅁ아이러브ㅁ 2023. 1. 31. 0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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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나는거...막 쓰기...확인 안하기...

ㅡㅡㅡ
1.난이도1,3,9
ㅡ공인해1,마자사3,명조일9(조선12)
2.카메라90도,45도?,1인칭시점
ㅡ기본이 45도로 세팅되어 있다?
3.맵에 빨간표시가 꼭 적군을 가리키지는 않는다
ㅡ중립,야생동물도 빨간 표시로 나온다
4.구름이 특정한 모양처럼 생기기도 하다?
ㅡ빵...피자...만두...체리?...귤...호박고구마???
5.유닛 체력대?
ㅡ'공룡'천의자리'인간'십의자리'해상'1부터9999
ㅡ'마자사'100부터 1000자리...
ㅡ'명조일'500부터? 5000자리까지???
6.'역사' 연도별 만들기 할때...
ㅡ먼 과거와 미래의 연도는 나중에 오픈된다???
7.'역사'만들기는 게임의 심각한 오류가 발생되지 않는다면 유저 외에는 관여할 수 없다
ㅡ오류 전•후 기록 포함 지우지 않는다
ㅡ오류로 생긴 '역사'도 존재해야 한다
8.랜덤맵에 대한 기록은 조작이 가능하다?
ㅡ랜덤맵의 승패가 결정되고 랜덤맵에서
이루어졌던(만들어졌던,기록되어진) 결과를...
랜덤맵을 했던 사람들이 임의로 바꿔서 저장할 수 있다(그래서 맵의 승률이 달라질 수 있다???)
ㅡ기본은 그대로 저장...
ㅡ대회 승부와는 무관하다...
ㅡ관전자는 바꿀 수 없다...
ㅡ맵 정보 방지를 위한 방법?,조치?,속임수?
ㅡ플레이했던 사람들은 실제 기록을 알 수 있다
(이렇게 만들어도 어차피 뚫린다...)
9.해킹,범죄,테러? 등 외부로부터 게임에 문제가
생겼을 때...
ㅡ게임 가격 3만원...문제를 만든 대상에게 벌금
3억원...이라고 하고 싶지만...현실은...시궁창...
해외는 어떻게 잡을 것인지 모르겠다...
10.지겹게 똑같은 거...
ㅡ또 반복...AI는 기본적으로 3가지 패턴이 있다...
그리고 나는 생각이 없다...
11.산에 올라 태양을 등지고 커다란 그림자를
만들어 적에게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유닛이 있다???
ㅡ마자사 모드에?
12.가장 약한 육식'공룡'?의 딱 한번 공격에 '인간' 유닛은 바로 죽는다?...초식'공룡'?에 밟혀 죽는다?
공중'공룡'?의 똥에 맞아 죽는다?
ㅡ한방...두방...세방안에 '인간'은 죽는다
13.'해상'유닛은 1~9999 숫자 사이에 랜덤하게
능력치가 붙기 때문에 유저가 원하는대로 진화를
할 수 있는 것보다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다
ㅡ그것이 의외로 대박이 될 수도 있지만 지상으로 못 올라가는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다
ㅡ1~99,1~999,1~9999 3종류...
14.'해상'유닛의 {물속,짧은 점프?,지상} 확률???
ㅡ물속99.99%...점프0.009%...지상0.001%
15.지상0.001%로 만들어진 유닛이 생존할 확률?
ㅡ만든 유닛의 다리?가 공격대상 1순위로 올라간다
(아군끼리도 공격해 온다)
16.주위에 공격을 모두 견디며 지상으로 올라간
'해상'의 다리 달린 유닛이 땅에 적응할 수 있는 확률
ㅡ다리 퇴화99.99%...근처 물 필요0.009%...
적응0.001%(예:능력치9999의 지상으로 올라갈 수 있게 다리가 만들어진 '해상'유닛이 생겨도
적응은 또 별개의 도전이다???)
ㅡ적응 후 능력치가 낮아질 수 있다 90,50,30%...
(올라가진 않는다)
17.사막창병?은 밤에는 미라가 되어서 거의
움직이지 못한다...
(밤에 오히려 강해지는 사막창병이 있다?)
ㅡ'사막'진형은 대체로 낮에 많이 강하다
18.'자연'은 날씨의 영향을 덜 받는다
ㅡ덜 받을 뿐이다?...10%?...30%?...50%?...
19.'마법'은 주위 근처 공간에 다양한 자원이
있으면 유리하다
ㅡ돌,나무,소금,생선,과일,보석 등등등 유닛을
생산할때 재료를 넣으면 랜덤하게 능력이 향상된다
20.'사막'은 재단을 통해 낮과 밤의 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
ㅡ많은 재물이 필요하다
ㅡ마찬가지로? '자연'은 날씨를...'마법'은 명예?를 조절 할 수 있다
21.'명예'...
ㅡ점수 올리기?
ㅡ랭킹 점수 1점 추가?...지면 1점 빼기?
ㅡ하루 한번?

21.'명예'
ㅡ성,성벽이 높아진다...장식이 많아진다...
ㅡ사람들이 몰린다?
22.랜덤맵에는 또 당연하게도 랜덤하게 주위에
건물이 없이...하나 딱 지어진 집이 생길수도 있다?
ㅡ빈집일 수도 있고...어딘가로 이어진 지하통로
출입구도 될수도 있으며...평범한 가정집으로
만들어지기도 하지만...그 집을 어떻게 이용?사용?활용?은 당신의 몫???
23.'공인해'는 '지하' 개념은 없다
ㅡ어떤 게임이었는지 이름을 까먹었는데...'지하'가 별도 맵으로 있어서 거기서도 유닛이 움직이고
싸울 수 있는...아무튼 '마자사'는 '지하'가 있는
랜덤맵이 생길 수 있다?
ㅡ오히려 난이도가 더 높은 '명조일'에 '지하'가
없다???... ... ...
24.'명조일'에서 '지하'표현
ㅡ별도 맵 없음...그런데 땅굴로 이동하는 유닛은
있음...웅덩이를 파서 숨어 있는 유닛이 있음...
땅속에서 자라는 식물,동물들이 있음...
25.난이도 구분...
ㅡ'공인해' 가만히 있어도 자동으로 움직이는 것들이 많음...낮에 정찰 시야는 다음날이 되어도
사라지지 않는다(기존 임진록 낮밤 효과)
ㅡ'마자사'...(기존 RTS게임 시야) 낮 정찰 밤 흐릿...
ㅡ'명조일'...낮 정찰 밤 흐릿...다음날 낮밤 더 흐릿?
점점 더 안보임...3일(사흘) 밤 깜깜...낮은...?
기존 임진록 낮 효과에 점점 흐릿하게 변경하고자 하는데 날씨영향으로 밤처럼? 바로 안 보일수도
있다?(한쪽만 차단된...잘못된 정보로 보일 수 있다)
26.'명조일'의 날씨를 바꾸기 위한 재단?의 성공
확률은 '마자사'의 '자연'진형보다 낮다...
ㅡ다 낮다...안좋다...어렵다...
27.했던거 또 적고...
ㅡ새벽3시39분...일부러 3맞추기...
ㅡ156번째 숫자까지 129...2개만 더...
28.쓸꺼 없어서 이제 그나마 조금의 정리도 귀찮고
졸리고 배고프고 춥고 손톱이 점점 짧아지고 수염만 길어지고 머리는 떡...(드)더럽고...냄새나고...
29.이제 진짜 쓸 말도 없고 돈도 없고 그냥 없고
시궁창...창궁시...
창궁:푸른 하늘
시:(뜻 많음)(매우 많음)(시에 또 뜻 많음)
...
나만 시시하다
시시하다:대단한 데가 없어서 보잘것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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