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222번째) 임진록3 재건:블랙 드래곤 워

ㅁ아이러브ㅁ 2023. 7. 27. 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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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별 스킬 특징?>
명 ㅡ 넓은 범위, 논타겟?(비 조준?)
조선 ㅡ 약한 고정 피해(조준?),18레벨[만렙?]이 되어서야 강한 고정 피해
일본 ㅡ 적 장수에게 큰 피해
...
대체로 이렇다...예외는 언제나 있다...
{나는... (온갖 부정적인 내용)...그렇다}

<유성룡 현혹술? 삭제???>
ㅡ>현혹술이 안 어울려서 재조립술로 바꿈
ㅡ>재조립술 ㅡ (생체유닛x) 적 기계유닛 하나의
체력이 30%이하일때 발동, 아군으로 만든다(기계 장수x?)
ㅡ>마법력? 50 소모, 쿨타임 3초

<'명'에 새로운 장수 만들기?>
ㅡ>현혹술을 연꽃술?로 사용하는 여성장수
(모티브는 천녀유혼의...이름이...아무튼 그분...
욕조?에 있는 꽃이름을 몰라서 나중에 검색...)
ㅡ>연꽃술 ㅡ 3×3 창병범위에 있는 인간형태?의  생체유닛?만 연꽃으로 감싼다(연꽃 안에서는 무적),체력이 30%이하인 적 유닛을 아군으로 만든다(장수x)
ㅡ>스킬 작동 시간 3초...3초후 꽃이 펴진다
체력이 31%이상 적 유닛은 피로도가 3 내려간다?
ㅡ>주의사항:아군 유닛도 연꽃에 같이 들어가질 수 있다, (아군 유닛 피로도 변화는...모르겠다)
ㅡ>마법력 100 소모, 쿨타임 30초

<아사코 스킬 조정?>
ㅡ>현혹술 ㅡ 하나의 적군 유닛+야생 유닛 체력이 33%이하일때 발동, 아군으로 만든다(장수만 x)
ㅡ>마법력 30 소모, 쿨타임 0초
...
=>재조립술•연꽃술•현혹술의 상대적인 스킬 반경 범위는...현혹술이 더 짧다

<이순신의 기공신포>
ㅡ>1레벨때 모든 유닛에 단일 100고정피해(비오는 날에는 이상하게? 50고정피해로 내려감), 마법력10 소모, 레벨업당 +100씩 피해 증가,쿨타임 1초
ㅡ>바다,배 위에서 기공신포는...
1레벨 모든 유닛에 300고정피해, 마법력 30소모,3레벨업당 뒷 유닛에게 15%씩 증가하는 [방사형]피해가 추가된다???
18레벨에는 갑자기 90%가 아니라 300%...
+추가 설명 ㅡ3레벨 기준 앞 유닛 600 고정피해,뒷 유닛 45 고정 피해,뒷뒷 유닛 6.75 6 고정피해(소수점 제거로? 뒤로 갈수록 점점 약해진다)
++18레벨 기준 앞 유닛 300+1800= 2100 고정피해, 뒷 유닛 2100×300%=6300 고정 피해, 뒷뒷 유닛 6300×300%=18900 20000? 고정피해로 오히려 반올림까지 하면서 늘어난다??? 거대해진다??? 땅을 없앤다???
...
*'대결'을 하면서 '조선'만 18레벨(만렙)을 찍을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게 만든다...*


<고니시의 18레벨 풍백술>
10×10창병 범위,역풍 무시,지형지물과 건물을 지나갈때 피해 감소 사라짐,풍백술 이동력 300%증가,300초 생성,쿨타임 30초,고니시가 죽어도 사라지지 않고 조종 가능,일반 유닛과 적 장수의 착용•휴대 아이템 모두 랜덤하게 다른 곳으로 날려보내기 가능,비행 유닛에 3배 피해,건물 파괴시 파괴한 건물 체력의 1/10로 피해량 계산해서 사방으로 잔해 공격,건물에 있을 경우 1초당 10초 생산 지연시간 만듬,나무 뽑힐 확률 30%로 변경해서 나무로 공격 가능(물론 아군도 피해를 볼 수 있음)
...
[+1레벨 풍백술 추가 설명]
ㅡ> 1×1창병범위,레벨업당 세로1업 그리고 가로1업 식으로 번갈아가며 범위가 늘어남
ㅡ>마법력 50소모,쿨타임3초(레벨업당 사용 마법력 50씩 증가, 마법력량은 100증가로 기본 2번 사용하게 조절?,쿨타임은 1초씩 증가)
ㅡ>(역풍,이동력 관련...) 1레벨 10% 이동력,레벨업당+10%씩 이동력 증가 (1레벨부터 조종이 가능하기 때문에 느려도 괜찮...?)
ㅡ>1레벨 발생 풍백술 피해 10(레벨업당 처음 발생 피해+10씩 +1씩 증가), 90초 동안 생성(9레벨때 100초 생성으로 바뀌고 그후 레벨업당 10초씩 증가)
ㅡ>날씨 바람세기가 강해질때마다 변할때마다 피해+10씩 +1씩 증가 (무풍으로 바뀌지 않는한 피해 감소 없음,무풍이 되면 피해 증가가 서서히 빠르게 내려감,이동력 감소)
ㅡ>지형지물과 건물 지나갈때 피해 감소 -1,-3
ㅡ>건물에 있을 경우 초당 3초 생산 지연(3레벨업당 1초 증가)
ㅡ>나무 뽑을 확률 1%(레벨업당 1%씩 증가)
ㅡ>비행 유닛에 1.5배 피해(레벨업x)
ㅡ>방어 무시 (바람막이 아이템에 취약 피해 감소50,30,10%)
ㅡ>적 착용•휴대아이템 날려버리기 확률 1%(레벨업x)
ㅡ>고니시가 죽으면 빠르게 사라짐(레벨 상관x)
...
=>너무 복잡해진 풍백술...


<송응창의 너무 넓은? 포박술???>
ㅡ>1레벨 9×9 창병범위(레벨업당 [+1]×[+1]증가?, 18레벨 30×30으로 증가)
ㅡ>1레벨 마법력 100소모(레벨업당 +10씩 마법력 소모량 증가,레벨업당 마법력량 50씩 증가로 밸런스?)
ㅡ>1레벨 쿨타임9초(3레벨업당 쿨타임 1초 감소)
ㅡ>1레벨 포박시간 9초(레벨업당 1초씩 증가, 18레벨 30초 포박+"공중 포박" 가능)
ㅡ>1레벨 시전 시간 3초(6레벨당 1초씩 감소...포박 당하면 이동•공격이 안되기 때문에 필요?)
...
=>풍백술에 너무 많이 작성해서 쉽게? 함...


<번개술,지진술,??술...???>
ㅡ>번개술 ㅡ 순간 고정? 1×1피해, 200 피해 시작(소형?200,중형150,대형100), 레벨당+100씩 증가,비 오면 +100 증가(3×3), 바다 위 +100 증가(9×9,아군까지 30%피해 영향 받음),쿨타임 0.3초
ㅡ>지진술 ㅡ 땅속? 지속 6×6, 5시작(소형5,중형10,대형15), +5씩 증가, 지속시간 6초, 적 이동속도 10%감소(레벨당 +5% 추가 감소),바다 위 해저지진술이 되면...아마도 시전 시간 6초? 지속 시간 12초? 피해 15시작?
...
=>전에 뭐라 썼더라...술도 안 먹었는데 기억이 없다...찾기 귀찮다...


ㅡㅡㅡ
ㅡㅡㅡ
<'대결'로 같은 상대방 유저에게 하루에 3번 이기고 질 경우>
이기는 경우 ㅡ 진 상대방의 유닛,건물,스킬,아이템,기타 등등 명칭을 바꿀수 있다, 예를 들어 '이순신'을 '개xx'로 맘대로 바꾸는 것이 가능하다(하루 한번)
진 경우 ㅡ 이긴 상대방이 바꾼 유닛 명칭을 원래대로? 바꾸고 싶다면... (1)현실시간으로 일주일이 지나거나 (2)상대방을 3번 이기거나 그것도 아니면 (3)처음 점수 10000점(만점)으로 돌아가면? 명칭을 자신이 정한 것으로? 되돌릴 수 있다

<점수 올리기?>
아무런 '대결'없이? 상대방과 싸우지 않고 다른 사람의 의해 점수가 끝까지 올라가는 경우도 있다
반대로 끝까지 내려가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
*그렇기에 모든 것을? 기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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