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240번째) 임진록3 재건:블랙 드래곤 워

ㅁ아이러브ㅁ 2023. 8. 28.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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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바이벌 카오스'
워크래프트3 유즈맵 영상을 보게 되고...
ㅡ유닛이 타이머 돌면 저절로 등장
ㅡ영웅(장수)가 지정한 길로만? 이동
ㅡ4명에게 공평한? 3갈래 길
...
ㅡ이제 더이상 '생산'은 하지 않는...재미없는 영역
ㅡ'스킬'외에는 필요없는 영웅의 움직임?
ㅡ'3'보다는 '4'가 더 괜찮아 보인다
...
몇번 영상 보고 판단...{정확한 정보... 안 찾음}
그런데 재미있어 보임...
...
(약간의 아쉬움?)
나중에 전체적으로 배속 시스템이 있어서 모두 다
조금씩 빨라진다면...



ㅡㅡㅡ
임진록3...에서...

ㅡ'베돌이'는 역시 쓸모 없는? 귀찮은? 불필요한? 존재...
ㅡ'악돌이' 또한 스킬이 없는 장수는 있으나 마나...
ㅡ랜덤맵이 변수가 많고 할때마다 다른 재미가
있을꺼라 생각했지만 너무 정해진 틀이 없어서...
공평•평등하지 않는...그냥 무질서...
시작부터 다시 고민해야 할 문제...?
...
ㅡ<베돌이 역할이 더더더 필요한 이유 만들기>
1)야생 짐승이 올때? 악돌이보다 피해를
더 주니까...[1:0.9]
2)(베돌이가 전장•전투•적에게 죽을 수 있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나가야 하는 이유...)방어 타워 짓는 속도가 병사들보다 빠르고 튼튼하게 만들기에...
[1:0.3 속도 차이...1:0.6 건물 체력•공•방...]
... ... ...{여기까지는 이미 씀...새로운거...
3)...없음...베돌이는 역시 재미없음이 맞음?}
...
ㅡ<스킬 없는 장수...>
(패시브•버프 스킬도 없고 마법력도 없는...)
1)이름없는 장수/일반 창병보다 2배 높은 능력치/
다른 장수와 같은 가격의 등용비.../레벨업 없음
2)이름없는 장수/일반 창병보다 3배 높은 능력치/
다른 장수보다 2배 높은 가격의 등용비.../레벨업x
3)이름없는 장수/일반 창병보다 0.5배 능력치 시작
/다른 장수보다 4배 높은 가격의 등용비.../
레벨업 제한 18ㅡ>36.../2배 빨리 오르는 경험치량
... ... ...스킬 없는 장수는 스킬•패시브는 없지만...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다...착용 아이템 1칸 o, 소비
아이템x...소비 아이템 칸이? 짐 1칸으로 바뀐다???
(다른 장수들은 착용 아이템 3칸/소비 아이템 1칸?/
짐 3칸?으로 나눠져 있다) {3/3/3으로 변경 고민?}
... ... ...재등용 쿨타임이 다른 장수들의 반밖에 안 걸린다('조선'만 스킬없는 장수도 조금씩 늘어난다)
... ... ...스킬없는 장수가 18레벨이 된다고 해서
갑자기 강해지지 않는다...평범하게 지나간다
... ... ...장수가 죽으면 재등용시 '조선'만 레벨이 1/3씩 내려가는데 스킬 없는 장수는 1/2씩 반내림? 내려간다(3ㅡ>2,3ㅡ>1...17ㅡ>12?,17ㅡ>8)
... ... ...
[조선 장수 죽음...레벨 1/3 반내림 정리???]
18ㅡ>12,  17ㅡ>12,  16ㅡ>12,     (6,5,4)
15ㅡ>10,  14ㅡ>10,  13ㅡ>10,     (5,4,3)
12ㅡ>8,     11ㅡ>8,    10ㅡ>8,       (4,3,2)
9ㅡ>6,        8ㅡ>6,        7ㅡ>6,      (3,2,1)
6ㅡ>4,        5ㅡ>4,        4ㅡ>3,      (2,1,1)
3ㅡ>2,         2ㅡ>1,       1ㅡ>1        (1,1,1)
...
ㅡ<랜덤맵...>
공식맵/인기맵/사람들이 공평하다고 생각하는 맵
... ... ...
비공식/아무도 안해서 모르는/일방적으로 한쪽만 유리한 맵...
... ... ...
정말 실력으로 불리함을 이겨내서 모두가 알게 되어
공식처럼 사용하는 맵을 만들 수 없을까...
방어 타워가 이미 설치되어 있고 온 맵의 정찰이
다 되어 있으며 자원도 넉넉하면서 건물도 다
지어져 있어서 최종유닛이 바로 나오는 상대를
어떻게 이길수 있을까...완전 초보면 가능할까...
그것 뿐인가...무승부로 가서? 점수로 이기기면
가능?(분당 컨트롤 수,시세 차익 높음,꾸미기 이쁨?
자세히 나눌 방법 안 생각하고 있습니다 )
...
...
세상에서 가장 불합리하고 가장 편파적이며 가장
재미없는 게임...임진록3...


ㅡㅡㅡ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계산?...>
{'조선' 장수 죽을 때 1/3? 반내림? 때문에 작성...}
//1~5까지 1다운,, 6은 2다운
7~9는 6으로 1,2,3다운
10~12 8, 13~15 10, 16~18 12//
...
(예,예,예 ×100 ×10)
1~5까지 100,120,150,200, 5ㅡ>6 400필요
6ㅡ>7 600,      7ㅡ>8 700,          8ㅡ>9 900,
9ㅡ>10 1000, 10ㅡ>11 1500, 11ㅡ>12 2000,
12ㅡ>13 3000, 13ㅡ>14 4000, 14ㅡ>15 6000,
15ㅡ>16 7700, 16ㅡ>17 8880, 17ㅡ>18 9999
...
{100+120+150+200+400+600+700+900+
1000+1500+2000+3000+4000+6000+7700+
8880+9999=47249  
47249÷3=15749.666...    이 숫자가...
1574/9/6처럼? 년월일로 계산되어서?
어떤 의미가 있는 날과 맞으면 재미있겠다?
날짜로 검색해 봤을때 원하는 내용이 없었다??
숫자를 바꿔야 할 것 같다...근데 귀찮...}
...
(하나의 유닛에 적중할 때마다...,맞을때마다...)
근거리 공격 경험치 +100
근거리 방어 경험치 +5
근거리 단일마법(스킬,아이템 등등) 경험치 +10
근거리 범위마법(스킬,아이템 등등) 경험치 +1
원거리 공격 경험치 +2
원거리 방어 경험치 +1
원거리 단일마법 경험치 +3
원거리 범위마법 경험치 +0.1
(특수:모든거리 모든공격 경험치 +0.01)
...
(자세히...)
1레벨 근거리 장수 공격 100×100번=2레벨
1레벨 근거리 장수 방어 5×2000번=2레벨
1레벨 근거리 장수 단일마법 10×1000번=2레벨
1레벨 근거리 장수 범위마법 1×10000번=2레벨
1레벨 원거리 장수 공격 2×5000번=2레벨
1레벨 원거리 장수 방어 1×10000번=2레벨
1레벨 원거리 장수 단일마법 3×3344번=2레벨
1레벨 원거리 장수 범위마법 0.1×100000번=
2레벨
(특수)1레벨 '조선' 제외 장수의 아군 모든 공격 0.01×1000000=2레벨
...

ㅡㅡㅡ
우연하게 보게된 영상에서부터 시작되어
또 바뀔 온갖 숫자들까지...
...
정리가 언제쯤 마무리해서? 완성을 할까...??
이건 무슨 말일까???
내가 쓰고 내가 모르겠다
...
아무 생각없이 1574년 검색했을때 《논개》가
나와서 약간 당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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