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랫말 만들기

음악여행?

ㅁ아이러브ㅁ 2024. 2. 1. 00:03
728x90

운전중 라디오에서...

* 정승환 ㅡ 너였다면 *

너였다면...
상대방에게 자신의 감정을 봐달라고 말한다...
...
그런데 가사중에...
'내가 너라면 그냥 날 사랑할텐데'
이 부분이...
예전이면 몰라도 지금은 잘못된 나만의
생각이라는 것을 알기에...
노래에 공감할 수 없게 되었다...
...
그러나 가사중에...
'요즘 나는 ~~~' 으로 시작되는 부분에서
조용히...무덤덤하게...마음이 흔들리게 된다

ㅡㅡㅡ
그래서 다음 곡은...'요즘 나는' 으로 된 노래 제목

* 씨야 ㅡ 요즘 나는 *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된 커플에게 들려주고
싶은?... 아무튼 사랑 노래...

오글거리지만...맘에 드는 가사를 찾으면
'나의 천사가 되어줘'

ㅡㅡㅡ
'나의 천사가 되어줘' 제목으로 된 노래의
영상이 안나와서...맨 위에 있는...

* 진철원×심월 주아적용사(내 용사가 되어줘) *

...중국어 노래...
(처음 의도는 한글 노래만 찾을려는 거였지만...
없는데 뭐 어쩌겠음?...)
...
닭살이 돋는 사랑 뮤직비디오를 보자니 힘들지만...
...
힘들지만...
...
그래도 참고 ...맘에 드는 가사는 '지금 출발해'

ㅡㅡㅡ
'지금 출발해' 노래 영상 없음...
{역시 나는 사랑을 시작할 수 없나보다...}
그래서 '출발' 관련 노래 찾기...

* 김동률 ㅡ 출발 *

...
' ~~언덕을 넘어 숲길을 헤치고~~' 예전에는 분명
낭만있다고 생각했는데 나이를 먹어서인지
위험하는 생각이 먼저 든다...
...
어찌됐든 오늘!? 맘에 든 가사는...
'이 길이 곧 나에게 가르쳐 줄테니까'

ㅡㅡㅡ
'이 길이 곧 나에게 가르쳐 줄테니까' 로 검색하면
김동률 노래만 나오는데... 그사이에...?

* 윤하 ㅡ 사건의 지평선 *

...
가사가 전체적으로 맘에 들지만...
이번에? 고른다면...
'한동안은 꺼내 볼 수 있을거야'

ㅡㅡㅡ
'한동안은 꺼내 볼 수 있을거야' 로 검색하면
마찬가지로? 윤하 노래들만 나오다가...?

* 015B ㅡ 이젠 안녕 *

...
떠나는 노래?... 나는 아직 더 여행을? 다니고
싶다보니...맘에 든 가사가...
'시간은 우리를 다시 만나게 해주겠지'

ㅡㅡㅡ
'시간은 우리를 다시 만나게 해주겠지'...검색
이젠 안녕만 나오다가...?

*부활 ㅡ 네버 엔딩 스토리 *

...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 가사를...
만화를 더 좋아하기에..."만화와 같은 일들이..."
이상하다?...분위기를 망친다?...장난치는 거 같다...

ㅡㅡㅡ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찾기
(이승철 노래는 넘어가고?)

* 폴킴 ㅡ 모든 날 모든 순간 *

...
'긴 말 안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 ...
이건 어떤 감정?•느낌일까...?

ㅡㅡㅡ
'긴 말 안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
(넘기고...원곡 아니면 넘어가고...???
그냥 내맘대로...)

* 이석훈 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

...
이 곡은 9번째 노래...
'아홉번째 그대 걸음'...
...
...
여기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른 노래로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