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3

<임진록3 재건> 게임이 나온다면...(36번째)

ㅁ아이러브ㅁ 2022. 5. 8. 2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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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진록3 재건>

 

35번째 글에 적은 "동전 나이먹기 게임"을?

지금 다시 해보았다...

너무 쉽게 질려 버렸다? 재미가 없다?

어렸을 때는 분명 박진감 넘치고

요래조래 더 잘 했던거 같은데 뭔가가 없다...

룰이 틀렸나... 그렇지는 않은거 같다...

...

나 스스로 내린 결론은...

상황극이 부족한거 같다...

...

과거에는...

혼자 닿을 듯 말듯 동전 하나 하나가 생동감있게

움직이고 했는데...

지금 다시 해보니 숫자만 봤다...

뒤집어서 연도 보고 끝났다...

...

조금 지나고 나는...

지고 있는 쪽에 한번 봐줘서 일부러 잡혀주고

두개의 동전이 이동중 떨어져서 둘 다 잡히는

상황을 연출해서 보다 오래 즐겼던게 생각났다...

...

현재의 나는...

이기는 것만을 위해 움직이는구나 느꼈다...

...

...

...

오늘 나는...

운동은 안하면서 건강하기를 바라는 아저씨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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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하나 하나가 살아있다?》》

유저의 클릭에 캐릭터는 움직인다

유저는 원하는 곳으로 캐릭터가 이동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캐릭터가 움직이질 않는다?

(움직이지 않게 만든다?)

바람이 불어서 파도가 일렁거려서 땅이 파여서...

가고 싶은데 갈 수가 없다...?

간다...못 간다...안 간다...?

유저의 의견을 무시한채 행동한 것이니까...

그러면 이 캐릭터는 자아가 생긴 것인가?

그렇게 캐릭터 생성?,생산?...

억지로...저렇게?,이렇게?...

캐릭터가 살아가게 만든다?

 

~^()^~ ~^()^~ ~₩()₩~

 

《《돈》》

살아가는데 필요하다...

...

게임 내 아이템이 필요하다...(이기기 위해서...)

이기기 위한 게임이 아니라...

반대로 먼저 져야 이기는 게임은 어떨까???

양쪽 팀 모두 사기는 3000 시작이고

먼저 0이되면 지는 것이 기본 룰로 있을 때...

그렇다면 전장에서 전투를 하지 않고

아군의 사기만 10분 안에 빠르게 0으로 떨어뜨려서

수치상으로는 졌지만...

게임은 이긴 걸로 하는 특별 룰이 존재한다면...?

지기 위해서...또 다른 전략이 되지 않을까 한다?

 

《《랜덤 승리 조건》》

1. 적의 모든 것을 없앤다

2. 상대방의 전의를 상실시켜서 항복을 받는다

3. 10분안에 아군의 사상자가 없이 사기가 0이 된다

4. 행복도 100,피로도 0의 수치를 20분동안 유지한다

5. 아군AI가 상대방 본영 건물을 1채 뿌신다

6. 장수 없이 병사들로만 전투를 하여 상대방의

     본영 건물을 3채 뿌신다

7. 아군 일꾼이 적군 시작 본영 옆에 해우소를

     4개 건설한다,완성 안해도 된다?

8. 7분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별똥별을 찾아

     얻을 수 있는 보석을 5개 모은다

9. ... ... ... 생각 안난다

이기기...지기...

창작은 없이 어디서 보고 또 따라하기...?

게임 시작 후 10분마다 랜덤 승리 조건 중에 1개가

채택되고 총 3개까지 유저에게 알려주는 식...?

결국은 이기기 위한 최적의 방식으로 움직임...

승리 조건의 숫자,유닛도 랜덤...?

다 랜덤 뽑기...?

랜덤 맵,랜덤 상인 아이템,랜덤 짐승 무리,

랜덤 자연재해,랜덤 승리,랜덤 데미지?...

랜덤에 현질 추가?

RTS 실시간 전략 게임에 현질?...

현질하면 쎄지고 원하는 거 고르고 이기고...?

...

...

살아가는데 필요하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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